상전이네여행

경산맛집 사동 선비꼬마김밥

소울맘 2023. 2. 21. 15:00
728x90

안녕하세요

갑자기 김밥이 먹고싶다는 상전이를 위해

사동 번화가에 위치한

선비 꼬마김밥에 다녀왔습니다

이 날 어찌나 바람이 쌩쌩 불어대던지...

김밥 사러 왔다가 냉동인간이 될 뻔 했던 것 같아요

선비 꼬마김밥 경산 사동점

경북 경산시 백자로 65 101호

사동 30

영업시간 08:00~20:00

주차공간 따로 없습니다

주차단속시간을 피해 갓길에 주차하시거나

건물 뒤편 골목에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선비 꼬마김밥 경산 사동점은

경북 참사랑카드 가맹점이예요

따로 예약주문도 가능하니

단체예약이니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문의하세용

010-6676-6687

외관처럼 내부도 큰 공간은 아니었어요

선비 꼬마김밥은

테이크아웃을 많이하는 음식점이라

홀에 자리가 없을 줄 알았는데

식당에서 주문해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4개정도 마련이 되어 있더라고요

사실 친구가 여기 김밥이 맛있다고 해서

몇 번 먹어보다가

말 그대로 꼬마김밥이라

김밥이 작고 먹기가 좋아서

아직 큰 김밥을 잘 못 먹는 상전이를 위해

한 번 사다줬더니 너무 잘 먹더라고요

그러더니 오늘은 먼저 먹고싶다고 해서

직접 사러 왔거든요 ㅎㅎㅎ

입이 작은 아이들에게는 딱 좋은 크기의 김밥이 아닐까 싶어요

선비 꼬마김밥에는

꼬마김밥은 물론 분식종류의 메뉴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분식하면 빠질 수 없는 국물 떡볶이와 라면

우동도 있고 쫄면까지

서운하지 않을 정도로 메뉴들이 딱 준비되어 있어서

고르는데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좋겠더라고요

선비 꼬마김밥을 좋아하는 이유는

김밥을 미리 포장해둔 상태라서

결제하면 기다릴 것 없이

바로 포장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이예요

아침에도 일찍이 오픈하는 편이라

출근길에 아침용으로 구매를 해도 좋겠다 싶어요

 

선비꼬마김밥 주문 마감은 저녁 7시 30분입니다

방문 하시기 전에 마감시간 참고 하시고

가시면 좋겠죠?ㅎㅎ

선비꼬마김밥 안에

단무지랑 계란,당근이 들어있는데

왠만큼 재료 많이 들어간 김밥에

전혀 뒤쳐지지 않는 그런 맛이예요 ㅎㅎ

저는 보통 한 번씩 가면

10줄 팩을 사오곤 하는데

저랑 상전이랑 둘이 먹으면 배가 부를정도는 아니고

딱 적당한 양 정도?ㅎㅎ

가격도 착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예요

집에 아이가 있으시다면

선비 꼬마김밥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