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중산동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추천 "썬키즈아일랜드"

소울맘 2022. 11. 3. 05:42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을 맞아 상전이랑 상전이 친구네를 만나
아이들의 천국 키즈카페를 다녀왔어요
경산 중산동에 위치한 썬키즈아일랜드입니다

썬키즈아일랜드
경북 경산시 경산로54길 27
중산동 27
영업시간
평일 12:00~21:00
주말 10:00~21:00
주차공간 있어요

어린이 입장료가 한 시간에 6,000원인데
두시간엔 만원이예요
썬키즈 아일랜드 특성상
아이들 한 시간만 놀고는 절대 만족 못해요
왜냐하면 여기 놀거리가
구석구석 여기저기 가득가득 하거든요ㅎㅎ

작은 아이들이 호기심을 갖고
왔다갔다하기 편하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두시간 바짝 놀기에 딱 좋은 공간이예요
소꿉놀이 인형놀이 마트놀이
너 나 할것 없이 아이들끼리
얼마나 잘 어울리며 노는지ㅎㅎㅎ

상전이는 키즈카페에 들어가면
가장먼저 트램펄린으로 뛰어가요
썬키즈아일랜드에도
엄청 넓게 트램펄린이 있어서
아이들이 여럿이 가도
널찍하게 뛰어놀 수 있겠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어린 유아용으로
장난감과 각종 놀이들도 마련되어 있어요
옆에는 아이가 노는걸 지켜볼 수 있도록
보호자가 앉을 수 있는 룸도
작지만 만들어져있어서 더욱 좋았답니다

편백놀이방도 키즈카페에선 빠질 수 없죠
상전이도 편백놀이를 좋아해서
언제부턴가 아이들과 함께 협동해서
편백 산을 만들고있더라고요ㅎㅎ
금새 친해지는걸 보면 아이들은
정말 순수하고 귀여운 것 같아요ㅎㅎ

부모님과 함께 오는 자리인만큼
아이들이 날다람쥐처럼 뛰노는동안에
자리에 앉아 차를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힘들게 기다리지않아도 된답니다ㅎㅎ

썬키즈아일랜드만의 놀거리
바로 꼬마기차입니다
정각마다 운영되는 꼬마기차는
늘 인기가 최고인 것 같아요
아이들이 기차운영 방송이 나오기도 전에
이미 앞에 줄을 쫙 서서 기다리더라고요ㅎㅎ

위층 아래층 빈틈없이
놀거리가 다양해서 싸우거나 하는일 없이
여기저기 분산되어 너무 잘 노는 아이들ㅎㅎ
근데 주말같은 경우엔
아이들이 거의 대부분 여기로 오는지
너무너무 많아서 저는 복잡하고 머리아프긴 했어요ㅜㅜ
그래도 상전이가 좋아하니까 만족이예용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