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옥산동 과일안주 맛있는 술집 "술탱크"

소울맘 2022. 9. 28. 11:40
728x90

안녕하세요
2차로 과일이 너무 먹고싶은데
어딜 가야하나 고민하다가 같이 있던 언니가
과일맛집 안다면서 데리고 간 호프집이 있어요
모르면 그냥 지나쳤을 것 같은 곳 소개 해드릴게요

술탱크 퓨전주점
경북 경산시 경산로42길 14-1
옥산동 740-1
영업시간 17:00~02:00
주차공간 따로 없고 골목이나 공용주차장
이용 하셔야 합니다

옥산동 술탱크 입구 들어서자마자
다양한 화분과 식물들이 제일 먼저 눈에 띄네요
소울맘은 이렇게 초록초록한 분위기
굉장히 좋아해요ㅎㅎ
이런데가 사진이 잘 나오거든요 호홋

구석구석에 테이블이 많아서
적당한 거리감과 일부 프라이빗이 소화되는
그런 구조의 가게더라고요ㅎㅎ
자칫 보면 복잡스럽다 느낄 수 있지만
막상 앉으면 아늑하고 편한게 좋았어요
옆 테이블 신경도 덜쓰이고

다른 공간인 듯한 이런 분위기의 자리도 있어요
속닥하게 여럿이 가면 여기 전세내고
우리끼리 놀아도 좋겠더라고요ㅎㅎ
술탱크는 동네 있을법한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깔끔하게 메뉴판도 딱 한장ㅎㅎ
블로그 입장에선 아주 좋은 메뉴판이네요
사진 한장으로 모든걸 설명할 수 있어요ㅎㅎ
술탱크는 호프집 다운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과일이 먹고싶어서 온거라
과일 한접시를 주문했는데 탕이나 요리류도
한 번 먹어보고싶다 했어요
1차였으면 먹어봤을텐데 배가불러서 패스합니닷

주문과 동시에 작은 그릇에
심심한 입을 달래며 가볍게 목을 축일 수 있게
마른안주가 조금 나와요
쥐포랑 멸치인데 이거 왜이렇게 맛있나요ㅎㅎ
주전부리는 역시 정답정답입니다

드디어 나온 과일안주!
알록달록 색감부터 너무 예뻐서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언니가 왜 과일맛집이라고 했는지
알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과일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적당하고
과일안주에 샐러리까지 나오는건 전 처음봐요ㅎㅎ
왠지 술은 먹지만 건강하게 살이 안찔거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ㅎㅎㅎ
술탱크는 1차용으로도 좋지만
전체적인 분위기가 조용하고 편안하면서
안주거리가 가벼운게 2차용으로는 딱인 가게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