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라이블링 5X 콜라겐 샘플신청 후기

소울맘 2022. 9. 22. 10:37
728x90

안녕하세요
30대 중반을 달려가고있는 요즘
몸도 몸이지만 얼굴에서 실금실금
티가나서 속이가 매우 상하네요 흑흑
나는 안늙을 줄 알았다며 관리를 소홀히 한 탓ㅜㅜ
그러다 sns샘플신청 중
배송비만 내면 본품을 미리 경험 해볼 수 있다길래
또 냅다 구입을 해봐버립니다ㅎㅎ

무려 39,900원 하는 제품을
플라이밀 회원가입만 하면
신규회원 혜택으로 저렴하게 체험이 가능했어요
지금도 행사를 하는진 모르겠지만
좋은 기회에 경험한 내용을 토대로
라이블링 콜라겐에 대한 소개를 해볼게요

라이블링 콜라겐은
한 통에 14포가 들어있구요
초 저분자300da와 초고함량5,000mg의
피쉬콜라겐이 함유되어있고
5가지 부원료로 비오틴,히알루론산,엘라스틴과
비타민C,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있어요
피부에 관심이 없던 저도 들어본 성분들이
죄다 함축되어있는 콜라겐 제품이네요ㅎㅎ

플라이밀 라이블링 콜라겐은
1일1회1포씩 식전이나 자기 전에
섭취하는걸 추천하고 있어요
유통기한도 길어서 꾸준히 먹기에도 좋겠더라고요
한 통에 14포밖에 안들어있는게 좀 아쉽ㅜㅜ
솔직히 저한테 제가격에 사라고하면
부담이 좀 될 것 같아요ㅜㅜ

이지컷으로 스틱형태의 라이블링 콜라겐
뜯어서 향을 맡아보니 약간 과일?석류향같이
새콤달콤한 향이 나길래 맛있겠다싶어서
한 입에 쭈우욱 짜넣었어요ㅎㅎ
먹어본 결과 젤형태가 아닌데도 걸쭉한 식감과
맛은 크게 없어서 하나 먹고 물 꼭 먹었네요ㅎㅎ
그만큼 함유된 원료가 찐이다 라고 생각하고있어요
지금 일주일쯤 섭취하고 있는데
우선 안먹을 때보다 확실히 세수하고 나면
당김이 덜한 것 같아요
피부속이 차오르는건지 모르겠지만
아침마다 얼굴이 팽팽한 느낌?이게 맞는건가
피부에 좋다니 더 열심히 남은것도 먹어봐야겠어요
이제 자고 일어나서 베개자국 안생기려면
피부도 챙겨야할 나이입니다 흑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