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중국집맛집 "취란"

소울맘 2022. 9. 25. 06:50
728x90

안녕하세요
추석연휴에 점심약속이 있어서
전 날부터 어딜가나 고민을 엄청 했어요
파스타 빼고 먹으러 가자는 의견을 듣자마자
방황하는 1인...
저녁에 보는게 익숙한 모임이라 점심약속
너무 낯설어 하던 중에 동네에 괜찮은 중국집이 있대서
바로 정하고 달려가봅니다ㅎㅎ

취란
경북 경산시 원효로 176
사동 559-2
영업시간 11:00~22:00
라스트오더 20:30
배달시간 10:10~23:10
코스마감 19:30
명절 분위기가 예전과는 달리
집에서 보내는것 보다 밖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여행을 다니는게 추세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ㅜㅜ

주차공간은 앞에도 조금 있고
뒤에도 공터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오며가며 자주 본 곳이긴 하지만
이렇게까지 핫한 맛집인줄은 꿈에도 몰랐네ㅎㅎ
큰 길가에 커다랗게 위치하고 있어서
한 눈에 바로 찾을 수 있고요
외관 분위기 자체가 나 중국집이야!!!하는곳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래요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입구에 예쁘게 추천메뉴도 적어두셨네요
전가복이랑 깐쇼새우 유산슬이
경산 취란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가봐요

외관만큼 내부도
여기는 중국집이다!!!!중국음식 파는 곳이야!!!!
하는 분위기네요ㅎㅎ
저희가 늦은 점심시간에 찾아갔는데도
손님들이 줄지어 계속 들어왔어요
여기가 경산핫플인거 나만 몰랐네...소외감 드는데...

경산 취란은 사진에 보시는것과 같이
홀에 테이블이 있고 룸도 따로 있어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저 왼쪽 귀퉁이에
영문모를 슬라이드문이 바로 룸인가봐요
저희는 네살된 아기도 함께라
편히 먹고싶어서 룸을 원했는데
추석연휴기간이라 룸은 가족단위 손님만 받으셨어요ㅜㅜ

경산 취란 메뉴 참고하세요
메뉴가 코스부터 단품까지 어마어마 하고요
분위기가 이과두주 한 병 꺾어야될 분위기...
낮술이라 참았네요...
저희는 코스요리도 안된다고 해서
뱀눈 하다가 단품으로 짜장과 짬뽕
탕수육이랑 칠리새우를 주문했어요

따란~
성격 급하신 지인이 사진을 찍기전에
짜장면을 훌 섞어버렸네요ㅡㅡ
짬뽕이 요리보다 더 늦게 나와서 주문 안들어간줄..
역시는 역시다 경산취란 맛있어요
짜장면이 보통보다 더 걸쭉한 느낌이긴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ㅎㅎ
다음엔 코스 주문해서 룸에 들어가보고 싶네요
경산 중국집 맛집 취란 추천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