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어린이집 머리묶기 한복머리 스타일

소울맘 2021. 12. 24. 07:49
728x90

안녕하세요
어린이집 보낼 때 머리 묶기 스타일
고민 되신다면 오늘 포스팅을 꼭 봐주세요ㅎㅎ
어린이집 머리묶기는 물론
한복 머리 스타일도 몇 가지 소개 해드릴게요

우선 더치땋기와 고무줄을 활용한
땋기모양의 머리묶기 스타일이예요
앞에서 보면 그냥 하나로 묶은 머리인데
뒷모습이 반전인 예쁜 머리묶기 방법이랍니다
고무줄을 활용한 머리묶기이기 때문에
잔머리가 많은 아이에게도
아주 좋은 머리스타일 이랍니다

단아한 한복에 아주 잘 어울리는
여자아이 한복 머리묶기예요
곱게 로우번 스타일로 머리를 정리 해주고
허전해 보일수 있는 옆쪽에
머리를 땋아 장미모양으로 포인트를 살려줍니다

사진엔 표현이 잘 안되네요ㅜㅜ
보면 소라빵 같은 모양으로
올림머리를 완성한 후
포인트로 뒤꽂이나 빗핀을 활용해서
전통의상인 한복에 잘 어울리도록 연출 했답니다
자세한 머리묶기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를 참고 해주세용ㅎㅎ

힙한 스타일이쥬?
앞 부분을 사진처럼 나눈 후
가르마를 따라 더치땋기를 완성 해주세요
상전이는 앞 부분에 잔머리가 많아서
땋기 하는데 애를 먹었지만ㅜㅜ
완성 해놓고 나니 아주 뿌듯 하네요ㅎㅎ
이 머리스타일은
잔머리가 많은 아이보단 머리숱이 많은 아이에게
더 쉽고 예쁘게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원피스에 너무 찰떡맞은
공주 스타일의 올림머리예요
묶는법이 간단해서 추천 드리고싶네요ㅎㅎ
단 실핀으로 고정을 잘 해야한다는 점~!
오늘 소개 해드릴 머리묶기 스타일은 여기까지구요
지금까지 보신 머리묶기 스타일은
모두 유튜브 상전이네TV에서 영상으로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