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NC아울렛 다솜생태체험관 방문

소울맘 2019. 11. 2. 09:00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지난 상전이 방학시즌에

어딜 가야하나 심심해하며 짜증짜증을 내대는

상전이를 달래기 위해 고민을 하던 중

동네를 서치하다가 

경산 엔씨아울렛에 위치한 다솜생태체험관에 다녀왔습니다

한 여름이었어서 덥기도 덥고

갈 수 있는 곳이 한정적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요즘은 생태체험관같은 실내 볼거리들이

많이 생겨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상전이도 집에서 내던 왕짜증을 바깥으로 나오니

안내서 그게 제일 좋았던 것 같네요 ㅎㅎ

동네에 아울렛이 생기고 

다솜생태체험관이 생겨난지는 한참이 된 것 같은데

그동안은 한 번도 와보질 않았거든요

입장료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나 아울렛 안에 위치해 있어서

생태체험관 뿐만 아니라 다른 구경거리들로

아이쇼핑도 할 수 있고

체험관이 식당가에 위치 해있어서

구경이 끝나고 출출한 뱃속도 달랠 수 있어서

위치가 아주 적절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게다가 입구부터 친절함으로 

잔뜩 무장을 한 듯한 직원분들과

생긴지 좀 됐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깔끔한 내부와 냄새하나 안나는 쾌적한 환경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직원분이 함께 다니면서 

하나하나 설명도 잘 해주시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도록 질문도 잘 답해주셔서

상전이도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평소엔 잘 보지 못했던 동물들을

이렇게 한 자리에서 만나보니 상전이도

너무 신기해하고 재미있어 했습니다

혼자서 보는 것 보다

직원분이 친근하게 잘 설명도 해주시니까

더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사진처럼 부분부분마다 이렇게 

먹이도 줄 수 있고 만져볼 수도 있는 체험도 

가능했었습니다

상전이는 물론 아이들에게서 가장 관심도가 높았던 구간이죠 ㅎㅎㅎ

경산 엔씨아울렛 다솜생태체험관

대체적으로 소울맘은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실내 생태체험관은 아무리 크고 생긴지가 얼마 안됐어도

시설에 불만이 생기기 마련인데

다솜생태체험관은 너무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친절한 직원분들의 응대는 물론

다양한 체험거리들까지 가득하니

왠만한 체험관보다 크기는 좀 작을지 몰라도

소울맘은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ㅎㅎ

아이들과 어디가지?고민하신다면

근처에 놀거리,볼거리를 찾고 계신다면

경산 엔씨아울렛에 있는 다솜생태체험관을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