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하양 샤브샤브 맛있는 곳 : 혼샤브

소울맘 2020. 2. 19. 10:00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죠?

벌써 봄이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날씨였어요

오랜만에 외출인데 날씨까지 받쳐줘서

내 몸과 같았던 롱패딩을 벗어던지고 가벼운 차림으로

외출을 하게됐습니다

친구 생일을 맞이해 찾아간 식당은

하양에 위치한 혼샤브라는 곳이었습니다

혼샤브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경로 669-6

경북 경산시 하영읍 금락리 116-353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30분

문의

053-854-7009

하양 혼샤브는 깔끔한 내부환경과

놀이방까지 구비되어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놀이방도 생각보다 널찍하고 장난감이 많아서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하양 혼샤브의 내부모습입니다

샐러드바를 기준으로 벽면과 창가에 테이블이 위치해있어서

동선이 잘나와 좋더라구요 ㅎㅎ

샐러드바에는 타코야끼와 양념만두

탕수육이랑 두부김치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준비되어있었구요

후식으로 다양한 종류의 과일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입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더라구요 ㅎㅎ

말이 샐러드바지 그냥 뷔페집인 줄 ㅎㅎㅎ

샤브샤브하면 빠질 수 없는 각종 버섯과 야채들도

푸짐하게 준비가 되어있고

부족하다 싶은 재료들은 그때그때 직원분께서 체크 하고

보충 해주시니 비어있는걸 볼 수가 없었습니다

전부 다 싱싱하고 아삭아삭한게 상태도 좋았는데

깻잎은 숨이 많이 죽어있어서 조금 아쉽긴 했어요 ㅠㅠ

국물에 끓여먹을 수 있도록 면이나 사리종류

떡국떡이랑 수제비까지

어떤걸 넣어먹지 고민이 될 정도로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아주 행복한 고민에 빠졌었네요 ㅎㅎㅎ

주문한 부채살?샤브용 고기와 육수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12,000원짜리로 주문을 했고 함께 나오는 고기양은 이정도이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처음에 알아볼 땐 무한리필도 아니고

고기 양도 많아보이지 않아서 괜히 왔나?생각했는데

푸짐하고 다양한 샐러드바가 있어서

너무 배부르고 푸짐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ㅎㅎ

하양 혼샤브는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에 놀이방도 있고

맛이나,청결,음식의 다양성까지 두루갖춘 맛집인 듯 했습니다

다만,전용 주차장이 없어서 차량이 붐비는 위치 특성상

주차는 고민이 될 것 같았습니다

오늘 하양 혼샤브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