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장미머리 묶는방법

소울맘 2020. 2. 14. 10:28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오늘은 여자아이 머리묶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여자아이들 머리묶는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도전 해보실 디자인일텐데요 ㅎㅎ

흔히 장미머리묶기라고들 알고계시는 바로 그 스타일을

오늘은 어떻게 묶어주나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우선 머리를 단정히 빗어 중앙 가르마를 정수리부분까지만 나눠주세요

 

 

중앙 가르마 끝부분부터 귀 라인까지 

사진처럼 한번 더 가르마를 나눠주세요

반묶음 스타일로 양갈래 머리를 해줄 계획이니

반대쪽도 같은 모양으로 가르마를 나눠 고무줄로 묶어주시면 됩니다

 

 

완성된 모양 참고 해주시구요 ㅎㅎ

 

 

묶었던 머리카락을 세가닥 일반땋기 해줄거예요 ㅎㅎ

땋기를 해주면서 중간중간에 한 쪽면만 조금씩 빼서

볼륨을 살려주세요

나중에 볼륨을 살렸던 이 부분이 장미의 꽃잎이 될 예정이랍니다 ㅎㅎ

 

 

땋기를 완성한 모습입니다

머리를 땋으면서 중간중간 이렇게 볼륨을 주는거 잊지 마세요 ㅎㅎ

다 땋고나서 볼륨 주려고 하면 힘들기도 하고

머리카락이 당기면 자칫 아이가 아파할 수도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ㅎ

 

 

땋기를 완성한 머리카락은 고무줄로 묶어주고

끝부분부터 조금씩 조금씩 돌돌 말아주시면 됩니다

이때 볼륨을 살려줬던 머리카락 부분이 잘 보일 수 있도록 

말아주세요

 

 

말아올린 땋은머리는

장미처럼 손으로 모양을 잡고 다듬어가며

실핀으로 고정시켜 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상전이네를 찾아주세요 ㅎㅎ

포스팅한 머리스타일은 물론

더 다양한 디자인의 머리묶기 스타일이 많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

 

 

마지막으로

장미모양의 머리가 허전해보일수도 있으니

요런 헤어 아이템을 활용하셔도 아주 좋습니다 ㅎㅎ

소울맘은 진주스프링을 활용하여 조금 더 꽃송이 같은 느낌을

살려보려 했답니다 ㅎㅎ

원하는 위치에 자리를 잡고 스프링 부분은 조금씩 돌려가며

고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ㅎ

 

 

짜잔~!

요런 느낌으로 완성되었습니다 ㅎㅎ

풍성한 꽃잎에 진주로 포인트를 주니 

왠지 조금 더 꽃송이같은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아요 ㅎ

 

 

특히 머리카락 색이 어두운 편이라

이렇게 예쁘게 묶어놓고도 자세히 안보면 이 꽃잎 모양이 잘 안보이기 마련인데

진주를 활용하니 눈에도 더 잘띄고 

포인트가 살아나는 것 같아서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장미머리묶는 방법 어떠셨나요?ㅎㅎ

한 두번 해보시면 어렵지 않아 금방 예쁜 모양을 낼 수 있으실거예요 ㅎㅎ

더 자세한 방법을 알고싶으시다면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꼭 한번씩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