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한복올림머리 묶는방법

소울맘 2020. 1. 22.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조금있으면 2020년 설날이네요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ㅎㅎ

오늘은 우리 공주들 설날 예쁘게 한복 차려입고

어떤 머리스타일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자아이들 한복에 잘 어울리고 쉽게 묶을 수 있는

올림머리스타일 묶는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우선 사진과 같이 조금 높은 위치로

포니테일 묶기를 해주시고요

포니테일 머리카락을

사진과 같이 섹션을 나눠 잡은 후

포니테일로 묶었던 위치와 가까운 위치에

고무줄로 한번 묶어줍니다

같은 영역으로 섹션을 나눠준 후

처음 나눠 묶어줬던 머리와 함께 묶어주세요

이때 처음 묶어줬던 머리에 고무줄 위치보다

조금 아래쪽으로 잡아서 고무줄로 묶어줍니다

소울맘은 상전이가 머리숱이 많지않아서

총 다섯갈래로 나눠 같은 방법으로 묶어줬는데요

몇가닥으로 나눠 묶어줄지는

나뉘는 머리카락의 양을 감안하셔서 

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포스팅 내용보다 더 자세한 방법이 알고싶다 하시면

유튜브에서 상전이네를 검색 해주세요 ㅎㅎ

같은 머리스타일로 영상을 제작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다섯갈래를 모두 나눠

고무줄로 묶어준 모습입니다

모발 색상이 어두워서 잘 보이진 않지면

다 묶어주고나니까 소울맘은

소라빵이 생각이 나더라고요...ㅎㅎㅎ

기승전 먹을거생각...ㅎㅎㅎ

고무줄로 묶어준 후 남은 머리카락은

손으로 돌돌말아

저기 저 소라빵 안으로 집어넣고 

실핀으로 고정시켜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고무줄로 묶어줬던 부분은

원하시는대로 조금씩 당겨 예쁜모양을 잡아주시고

실핀으로 고정시켜주세요

마지막으로

소라빵 반대부분에 취향에 맞는

예쁜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주시면

여자아이 한복 올림머리 묶기 완성입니다 ㅎㅎ

보통 올림머리라고 하면 고정력이 있어야해서

스프레이를 많이 사용하게되는데

아직 아이들에게는 스프레이사용이 꺼려지잖아요 ㅎㅎ

그럴때 이 방법으로 올림머리 해주시면

예쁘고 단아한 한복자태를 더 뽐낼 수 있을 듯 보입니다

더 자세한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울맘의 여자아이 한복올림머리 묶는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