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댕기머리땋기 여자아기올림머리 쪽머리묶는방법

소울맘 2020. 1. 12. 20:26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새해가 밝아 어느덧 한국 대행사인
명절 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가 하나같이 들뜨고 즐거울 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 소울맘은
설이나 추석과 같은 명절에
한국의 전통의상인 한복에 어울릴만한
헤어스타일 묶는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ㅎㅎ
오늘 소울맘이 소개 해드리는 헤어스타일은
여자아이들은 물론
어른 여성분들이 하셔도 손색없이
한복에 잘 어울리는 단아함은 뽐내실 수 있으니
포스팅을 끝까지 봐주세요ㅎㅎ

우선 한복하면 떠오르는 헤어 중 하나인
쪽머리 스타일입니다
여성분들은 이미 가채도 활용하며
각기의 개성대로 스타일링을 표현하시는데요
아이들은 비교적 머리숱이 적고
모발이 약하기때문에
쪽머리의 풍성함을 표현하기엔 쉽지않더라구요
되도록이면 쪽머리같고 간단한 방법으로
상전이의 헤어를 표현해봤습니다
묶는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조만간 업로드할 예정이니 참고 해주세요ㅎㅎ

명절에 쪽머리보다 더 많은 비중으로
아이들에게 해주시는 헤어스타일이
바로 댕기머리땋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잔머리가 많은 아이들에게 표현하기란
댕기머리땋기 쉬운 과제는 아니더라구요ㅎㅎ
최대한 간단하고 쉬운방법으로
댕기스타일일 표현해봤습니다
특히나 소울맘이 묶었던 이 헤어의 장점은
집에 댕기가 없어도
간단한 준비물로 충분히 댕기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는겁니다ㅎㅎ

자칫 밋밋할 수 있는부분은
이렇게 나비핀과 같은 작은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잡아봤답니다ㅎㅎ
단아하고 깔끔하면서
간단하고 쉽기까지해서
소울맘은 이번 명절에 상전이에게
댕기머리땋기를 한번 더 해줄까 해요ㅎㅎ

마지막으로
올림머리형식의 한복헤어랍니다
일반 똥머리가 식상하다 하시면
이런 모양에 올림머리 스타일도 추천을 드립니다
아직 어린아이인 만큼
헤어스프레이사용이 꺼려져서
스프레이 없이 고정을 할 수 있는방법을
구상하다가 터득한 머리묶기스타일 입니다

 소라빵을 연상케하는 모양에
고무줄 사용으로 고정력도 좋고
빈 공간을 만들어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주니
한복과 아주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완성!
전체적으로
묶는방법을 글로 표현하기보단
영상을 소개 해드리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소울맘이 오늘 포스팅한 내용은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영상으로
모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ㅎㅎ
다가오는 설날
우리 공주들 더 예쁘고 귀엽게
꾸며주자구요ㅎㅎㅎ
소울맘의 오늘 한복머리스타일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