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크리스마스머리묶기

소울맘 2019. 12. 8. 19:30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벌써 2019년도 마지막 달만 남겨두고 있네요

시간이 어쩜 이리도 빨리 가는지

정말 나이대 만큼의 속도로 세월이 흐르는 것 같습니다

10대에 10키로 20대엔 20키로....

할로윈으로 상전이 머리를 묶어준게 불과 얼마 전인 것 같은데

벌써 크리스마스가 눈앞에 다가오고 있네요 ㅎㅎ

어떤 머리스타일을 꾸며줄까

아주 간단하지만 독특하고 예쁜 머리스타일입니다

묶는방법을 시작 해보겠습니다 ㅎㅎ

영상으로 더 자세한 방법을 보고싶으시면

유튜브 상전이네를 찾아주세요 ㅎㅎ

다양한 머리묶기 스타일을 영상으로 제작해서 업로드 중입니다

우선 머리를 포니테일로 높게 묶어주세요

위에 보신 완성샷처럼 똥머리가 거의 정수리에 붙은 것 처럼ㅎㅎ

앞모습입니다

평소보다 높은 위치에 하나로 묶어줬습니다

당고머리 스펀지 다들 아시죠?

상전이는 아직 어려서 중간사이즈 스펀지를 자주 사용 했는데

이 머리스타일엔 가장 큰 사이즈의 스펀지를

사용 했습니다

참고로 사진에 보시는 스펀지 외 다른 재질로도

다양하게 스펀지들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왠만하면 사진과 같은 당고머리 스펀지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실핀이 잘 들어가서 고정하기도 쉽고

오돌토돌한 표면으로 머리카락 고정도 잘 되는 편이거든요


하나로 묶어줬던 포니테일에

당고머리용 스펀지를 끼워준 후

남아있는 머리카락으로

스펀지를 가려주면서 정리 해줍니다

잘 늘어나는 고무줄로 당고머리와 머리카락을

함께 고정시켜줍니다

당고머리를 완성하고 길게 늘어뜨린 머리카락은

조금씩 돌돌말아 당고머리에 감아준 후

실핀으로 고정시켜줍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오늘의 포인트 악세사리!!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모자 헤어핀입니다

이 상품은 다이소에서 구매 했었습니다

지점마다 있는곳도 있고 없는곳도 있긴하지만

생각보다 눈에 쉽게 보여서 구매하시는데 어려움은 많이 없으실 거예요

완성해둔 당고머리 윗부분에

모자를 씌우듯이 집게핀으로 고정시켜줍니다

잘 사용하지 않지만 

꼭 집에 굴러다니는 얇은 실핀들 있죠?

소울맘은 실핀에 글루건으로 문구제품인 눈 모양을 붙여줬습니다

당고머리용 스펀지의 중요성이 여기에서 나타난답니다 ㅎ

모자를 씌운 당고머리에 눈을 붙여주세요

당고머리가 얼굴인 듯한 형태입니다 ㅎㅎ

스펀지 재질에 따라 실핀이 잘 들어가지 않을수도 있으니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간단하지만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눈사람 머리묶기

어떠신가요?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예쁘고 특이한 머리묶기 스타일을 해줌으로써

아이도 굉장히 즐거워하고

밖에서 사람들의 시선도 집중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1년에 몇 번 안되지만 이런 이벤트성이

아이들에게도 재미있는 추억이 되는 것 같아 뿌듯 합니다 ㅎㅎ

오늘 소울맘의 크리스마스 머리묶기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

'여자아이머리묶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아이 어린이집 쉬운머리묶기  (0) 2020.01.10
크리스마스 머리묶기스타일  (0) 2019.12.19
나비머리묶는법  (0) 2019.11.23
여자아이 머리땋는법  (0) 2019.11.22
공주머리묶는 방법  (0) 2019.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