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중국집맛집 우리들짬뽕

소울맘 2023. 10. 2. 12:2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다녀온 곳은 경산 사동에 위치해 있고
자인으로 다니는 큰 길가에 있는 중국집맛집 
우리들 짬뽕에 다녀왔습니다.

우리들짬뽕
경북 경산시 원효로 357
평산동 174-1
영업시간 10: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게 앞 전용 주차장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법 큰 규모의 독채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지만
접근성이 아쉬워 맛집인지 아는 사람만 온다는 우리들짬뽕
외관 만큼이나 내부도 중국집다운 분위기를 풍기는
인테리어로 아주 넓은 홀에 테이블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공간은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구조예요

홀과 분리된 단체석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손색 없겠더라고요
제가 조금 늦은 저녁에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지않고 조용해서
편하게 사진을 찍어볼 수 있었습니다

경산 중국집맛집 우리들짬뽕 메뉴입니다
기본적인 식사메뉴부터 요리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세 식구가 방문하여 기본메뉴인
짜장면,우리들짬뽕,잡채밥 그리고 탕수육 미니를
주문했답니다

주류도 소주,맥주 뿐만 아니라
중식에 잘 어울린다는 이과두주와 고량주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께서 요리를 준비 해주시는데
주방에서 들리는 웍질소리와 같이
고소하고 후각을 자극하는 맛있는 음식냄새가
벌써 침샘을 자극했어요
가장 먼저 나온건 탕수육 미니 사이즈입니다
커다란 은쟁반에 나오는게 식기도 하나하나
로컬스러운 면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거 있죠?

탕수육 찍먹파인 저희가족은
소스를 따로 찍어먹었는데요
야채도 듬뿍 들어간게 소스 농도가
탕수육에 찍어먹기 딱 좋아서 맛있더라고요
탕수육도 식었을 때 먹어도 냄새도 안나고
겉바속촉이 유지가 되는게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두 번째는 잡채밥이예요
저는 명절에도 잡채는 손도 안대는만큼 즐기지 않는데
우리들짬뽕 잡채밥은 맛있더라고요
같이 나오는 짜장소스가 부족한 맛을 더욱 더
배가시켜 주는 듯 한 그릇 양도 제법 되는데
게눈 감추듯 먹었던 것 같습니다

상전이가 주문했던 짜장면
사실 짜장면이 어디나 맛이 다 똑같지 했지만 아니예요
잘 못가면 밀가루 맛에 기름범벅인
진짜 돈 아까운 음식점 한 두군데가 아니거든요
근데 여긴 다 먹고도 짜장에 물이 생기거나
기름이 많지 않아 담백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상전이도 저 큰걸 한그릇 뚝딱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주문한 우리들짬뽕밥이예요
저는 짬뽕보단 짬뽕밥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국물이 진한게 처음엔 들어있는 해물과 야채가 
듬뿍듬뿍이라 밥을 말기 전부터 젓가락을 놀렸답니다
오늘 저도 짬뽕밥을 완뽕 했다는 점
경산 중국집맛집 우리들짬뽕은 진짜 찐맛집이었어요
집이랑도 가까워서 저는 자주 방문할 생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