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백천동 놀이방식당 추천 호랑이생대패

소울맘 2023. 6. 13. 11:58
728x90

안녕하세요
집에서 가까운 곳에 생대패집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냉큼 다녀왔어요
요즘따라 두툼한 삼겹살보다
대패삼겹살이 더 땡기는거 있죠ㅎㅎ
경산 백천동 놀이방까지 완비된
호랑이 생대패입니다

호랑이생대패
경북 경산시 백천길 73-5
백천동 551-145
영업시간 평일 16:00~22:00
라스트오더 21:30
주말 11:00~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 전용 주차장이 가게앞에 넓게 마련되어 있어요

백천동 호랑이 생대패가 본점이래요ㅎㅎ
이곳은 건물이 1관,2관 두 동으로 나뉘어져있고
야외에 글램핑 느낌을 낼 수 있는
오두막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보통은 1관 건물에서 손님응대를 하시고
단체예약이나 1관 만석 시
2관을 사용하신다고 합니다ㅎㅎ
단 셀프바와 놀이방은 1관에만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새로 오픈한 곳인만큼
내부가 넓은것 뿐만 아니라
아주 깨끗하더라고요
고깃집인데도 환기시설이 잘 되어
냄새도 나지않고 쾌적한 공간이었어요

상전이가 좋아했던 놀이방ㅎㅎ
호냥이 놀이터래요ㅎㅎ귀여워
아이들이 놀 수 있을만한 장난감들도 있고
무엇보다 규모가 가게 크기 버금가게
큰 공간이라 붐비거나 치이지않고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았어요ㅎㅎ

저희는 생대패 삼겹으로 3인분 주문!
밑반찬은 특이점 없이
고깃집에서 볼 수 있는 친근한 구성이었어요

곧바로 생대패가 서빙됩니다
때깔이 딱 봐도 신선하다!느껴지네요
대패와 잘 어울리게 슬라이스된 감자와
깨알같은 소시지까지ㅎㅎ

생대패라 그런지
확실히 냉동대패보다 덜 바쁘지만
일반 삼겹살보단 빨리 익고
크기도 줄어들지 않아서
양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같이 나온 구이재료들을 같이 넣고
타닥타닥 구워봅니다ㅎㅎ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국물이 땡겨서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이것도 호랑이 생대패 본점의 별미네요!
해물육수를 사용하시는지
굉장히 시원하고 맑아서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
고기 한쌈 싸고 태진아주 한잔 쭉!
그다음 된장찌개 한 숟가락으로 입가심하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시원한 냉면 한사발!
제가 원래 양념장이나 식초,겨자를 안넣고
물냉면을 먹는데 백천동 맛집 호랑이생대패는
양념장이 처음부터 곁들여져서 나오더라고요ㅜㅜ
근데 맛있어요!거슬리는 건더기 없이
본연의 맛을 양념장이 해치지 않아요ㅎㅎ
백천동 맛집 호랑이생대패
모든게 다 마음에 드는데
특히나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가장 감동이예요
또 오고 두번 세번 오고싶은 맛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