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옥산동 쪽갈비 맛집 추천 예감 쪽갈비

소울맘 2023. 6. 10. 11:39
728x90

안녕하세요
경산 옥산동에 쪽갈비 맛집이 있대서
가족들과 저녁 외식겸 다녀왔어요
쪽갈비가 가끔 땡기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작다는 선입견이 있어서
자주 먹진 않았거든요
근데 옥산동에 있는 예감 쪽갈비는
가성비도 좋은 편이라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예감쪽갈비
경북 경산시 삼성현로15길 18 1층
옥산동 817-2
영업시간 17:00~24:00
라스트오더 23:30
예약문의 0507-1443-9297
주차 영업시간 후 6시 이후부터는
큰 길가 주차가 가능하고
이 전엔 근처 골목주차 하셔야해요

내부는 옛스러운 포차느낌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이었어요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는데
저희보다 발 빠른 손님들이 계시네요ㅎㅎ
다행히 만석이 아니라
편하고 마음에 드는 자리를 잡을 수 있었고
사진도 편하게 찍어볼 수 있었답니다

경산 옥산동 쪽갈비맛집 예감 쪽갈비의
기본 메뉴들이예요
첫 세팅은 직원분께서 해주시고
추가반찬은 위 셀프바에서
먹을만큼 덜어오시면 된답니다ㅎㅎ
셀프바가 반딱반딱한게
위생에 특히나 신경을 쓰시는게
느껴졌답니다ㅎㅎ

경산 옥산동 쪽갈비맛집 예감 쪽갈비의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세식구가 방문하여
예감쪽갈비 1kg을 주문했어요
매운맛을 먹을까 일반을 주문할까
상전이랑 같이 간거라 고민을 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순한맛을 주문하고
소스를 곁들여 드시라는 조언을 해주셔서
당장에 콜을 외쳤어요ㅎㅎ
솔로몬이시다 ㅎㅎㅎ

보폼보폼 뚝배기에 부풀어있는
부드러운 계란찜은 상전이 몫이었어요ㅎㅎ
매운맛 쪽갈비와 궁합이 찰떡인
기본 메뉴입니다ㅎㅎ

첫 세팅은 직원분께서 해주시는데
셀프바에 있는 반찬을
다 갖다주진 않으시더라고요
방문 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셀프바를 둘러보시길 바랄게요ㅎㅎ

드디어 옥산동 쪽갈비맛집의
쪽갈비 1kg이 나왔어요ㅎㅎ
초벌되어 나온 커다란 쪽갈비를
직접 테이블에서 해체하시면서
불판에 하나하나 올려주셨어요
잘려진 부분을 좀 더 익혀 먹으면 된대요

술이 빠질 수 없지ㅎㅎ
사실 쪽갈비는 가성비 따질 수 없다
생각이 많이 들었었는데
이곳 예감쪽갈비를 다녀오고부터
쪽갈비로도 배가 부를 수 있구나 싶었어요
1kg이라도 뼈무게가 대부분이라
발라먹을것도 얼마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쪽갈비에 살이 어찌나 많던지ㅎㅎ
나중엔 서로 더 먹어라 했거든요ㅎㅎ

옥산동 쪽갈비맛집 예감 쪽갈비는
옛날도시락이 있어요ㅎㅎ
저는 옛날 도시락 세대는 아니지만
이게 어떤 맛인지 아니까
주문을 안해볼 수가 없더라고요ㅎㅎ
잘 볶아진 김치양념에 소시지구이
계란프라이,김가루까지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예요ㅎㅎ

상전이를 위해 주먹밥도 주문했어요
같이 주시는 위생장갑으로
잘 비빈 후 조물조물
한 입 크기로 주먹밥을 만들어주니
참새처럼 잘 먹더라고요ㅎㅎ
경산 옥산동 쪽갈비맛집 예감 쪽갈비
술약속에도 좋지만
저녁식사 자리로도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