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토너패드 수부지건성에게 추천템!

소울맘 2023. 6. 1. 10:59
728x90

안녕하세요

사용하던 토너패드를 다 사용해서

이것저것 서치를 해보다가

내 피부와 잘 맞는 화자품을 추천해주는 어플에서

추천해줬던 제품이 있어서

이 참에 장만을 해봤습니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토너패드예요

웰라쥬 브랜드는

히알루로닉 제품으로도 소문이 날 정도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저는 앰플종류만 계속 봐왔는데

이렇게 토너패드도 나와있더라고요 ㅎㅎ

210ml용량에 총 70매의 패드가 들어있어요

웰라쥬 토너패드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수분과 진정효과에 좋은 파란색과

모공과 각질케어로 나온 초록색이 있어요

제가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수분과 진정효과를 볼 수 있는 파란색 제품이랍니다

 

박스와 같이 시원한 파란색 패키지

월라쥬 히알루로닉 토너패드는

물타지 않은 리얼 100% 히알수를 사용하여

사용 후 피부 속까지 수분감이 느껴진다고 해요

속건조가 심한 수부지 건성인 저로썬

이만한 제품이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전성분에도 정제수가 없더라고요 ㅎㅎ

수분 하면 히알루론산,

히알루로닉 하면 웰라쥬라고 소개해도 과언이 아니죠 ㅎㅎ

토너 대용으로 패드 양면을 사용하여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마나 코,턱 T존은 유수분이 부족하지 않은데

나비존이 특히 수분감이 부족해서

뭘 발라도 한나절이면 늘 당기고 화장도 뜨거든요

저처럼 특히 건조한 부위엔 패드는 올려

3~5분정도 토너팩을 해주셔도 효과가 좋을거예요

뚜껑을 열고 실링지를 떼어내면

촉촉한 토너패드가 딱!

한 눈에 봐도 크기가 어마어마 해서

일반 토너 대용으로 사용하실거면

한 장으로도 얼굴 뿐만 아니라 목,귀 부분까지

말끔하게 닦아낼 수가 있었습니다

뚜껑을 열고 제일 첫 장을

손으로 꾹 눌러봤는데요

순도 100% 히알루론산인 토너가 흥건해요

보통 이런 토너패드 뜯어보면

윗 장은 좀 말라있어서

저는 늘 뚜껑을 닫고 뒤집어놓곤했거든요

근데 웰라쥬 토너패드는

첫 장부터 촉촉해서 건조함을 느낄 수가 없었답니다

패드를 꺼내 손등에 올려봤는데요

올리자마자 시원한 느낌 ㅎㅎ

손 등에도 수분을 꽉 채워주는 기분이 들었어요

보시다시피 패드의 크기도 절대 작지않죠?ㅎㅎ

웰라쥬 토너패드 앞면은 이렇게 물결모양이

각인되어 있어서 피부자극을 최소화 하며

데일리 각질케어에도 효과가 좋은 제품이예요 ㅎㅎ

앞 면인 물결패드로 피부 전체 각질케어를 마치고

뒷 면으로 부드럽게 피부결을 정돈하면서

히알루로닉을 흡수시켜주시면 됩니다

뿐만아니라 패드 원단은 100%비건셀로 자극을 최소화 하고

생분해가 가능하며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패드라고 해요

크기가 크다 했더니 무려 70파이나 된다고 하네요 ㅎㅎ

닦아낼 것도 없이

그냥 손등에 잠시 올려뒀을 뿐인데

화면을 뚫고 나오는 수분수분감 느껴지시나요?ㅎㅎ

저게 본래 내 피부였으면 좋겠넹...

웰라쥬 히알루로닉 토너패드를 사용해보니

내 피부가 얼마나 건조했는지

더 정확하게 알게되었답니다 ㅎㅎ

흡수율이 좋은건지 내 피부가 황무지였던 건지

헷갈릴 정도로 남김없이 싹 스며든 모습이죠 ㅎㅎ

웰라쥬 히알루로닉 토너패드

지금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패드를 올리는 즉시 느껴지는 시원함과 수분감

놓칠 수가 없겠어요 ㅎㅎ

잔여감 없이 스며들고나면

피부결이 한결 부드러워지고 촉촉함이 느껴져서

저처럼 수부지건성으로

특정 부위 수분관리가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웰라쥬 히알루로닉 토너패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