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하양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발리다포차

소울맘 2023. 5. 23. 10:03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약속으로 경산 하양에 다녀왓어요
요즘들어 하양에 예쁘고 괜찮은 핫플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 제가 다녀온 곳은
하양 술집 발리다포차 입니다

발리다포차 경산하양점
경북 경산시 하양읍 서사도리7로 21 111호, 112호
서사리 304
영업시간 17:00~03:00
라스트오더 02:00
주차 상가근처 갓길주차 가능

이름대로 가게 내부 분위기는
완전 발리스러운 느낌이예요
라탄조명과 각종 술병이 진열된 카운터
밝지만 따뜻한 분위기더라고요

발리다포차 경산하양점
메뉴 참고하세요
안주가 엄청 다양해서 고르기가 어려웠어요
행복한 고민이랄까ㅎㅎ
뿐만 아니라 곁들일 수 있는 술 종류도
소주 맥주부터 칵테일까지
주종이 갈리는 친구와 함께가도
걱정이 없을 정도인거 있죠ㅎㅎ

저희는 나가사키 짬뽕탕을 주문했어요
소주 안주로 이만한게 없잖아요ㅎㅎ
국물이 진한게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술집에서 보기힘든 퀄리티까지
안에 해물도 신선한게 잔뜩 들어있어서
안주로 시켰는데 식사가 가능할 정도ㅎㅎ

직화삼겹 오징어불고기예요
전용 팬에 삼겹살이랑 매콤한 오징어불고기
게다가 가열해서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치즈랑 콘샐러드도 같이 나와서
비주얼에 눈도 즐겁고
입 안도 행복해지는 안주였어요ㅎㅎ
베스트 메뉴라고 하더니만
그럴만한 발리다포차 경산하양점의
대표메뉴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소세지 윙 플레이트를
주문해봤어요ㅎㅎ
서빙되는 접시부터가
가장 발리스러운 분위기예요ㅎㅎ
소세지부터 파인애플까지
가성비 오지는 조합인거 있죠ㅎㅎ
발리다포차 신상 술집이라 그런지
손님들도 엄청 많이 찾아오시더라고요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으니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