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유스데스크 트라이얼키트 사용후기

소울맘 2023. 5. 29. 13:31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풀리면서
여행하는 날이 잦아지기 시작했어요
여행하면 꼭 필요한게
바로 여행키트 화장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새로운 화장품은
샘플부터 받아보고 재구매를 결정하거든요
이번에 받아본 샘플은
유스데스크 트라이얼키트 입니다

유스데스크라는 브랜드는
처음 접해보는데요
sns 광고로 알게되어 샘플키트구매가
가능하길래 냅다 주문해봤거든요
클렌징폼부터 기초라인이
알차게 구성된 제품이었어요

사실 샘플이라하면
1~2g 용량으로 찢어서 사용하는
일회성 화장품들이 많은데
유스데스크 트라이얼키트는
샘플이라더니 샘플이 아니더라고요
무려 미니사이즈로
브랜드에 있는 모든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혜자스러운 혜택이예요

미니사이즈 외 샘플제품이
두가지가 들어있어요
밀키필이라는 필링제와 크림입니다

요건 스킨토너
용량 어마어마 하죠?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
샘플이라고해서 대충 만든 용기가 아니라
뚜껑을 돌려 열면 양조절이 쉽고
깨끗하게 흐르지  않도록 사용이 가능해요

유스데스크 에버 베리어 17 모이스처크림이예요
덱스판테놀이 17%나 함유된 제품이며
유스데스크만의 독자적 성분인
슈프리덤과 시카로이드까지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장벽을 형성하고
외부자극에서 지켜줄 수 있다고 해요
크림의 텍스처는 너무 리치하지 않아
크림치곤 제법 흡수도 빠르고
산뜻한 제형이라 마음에 들더라고요ㅎㅎ

유스데스크 페이스 퓨리파이어
젤클렌저 라는 제품이예요
클렌저 자체가 몰랑몰랑 젤타입이더라고요
알고보니 요 안에 섞여있는 젤리들은
곤약비드라고 해요ㅎㅎ
AHA 2%로 순하게 데일리로 각질케어
곤약비드로 노폐물을 흡착해줍니다
민감피부도 사용 가능하고
눈시림도 없는 순한 제품이예요
곤약이 점점 녹으면서 거품도 제법 많이 나고
세안 후 개운한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는 속당김이 심한 수부지건성에
뾰루지는 없지만 요철이 많은 피부타입인데
이런 피부엔 약산성 클렌저를 써야한대요
유스데스크 젤클렌저가 약산성이라고 하니
샘플을 좀 더 써보고 본품구매를
고려해봐야겠어요ㅎㅎ

마지막 유스데스크 트라이얼키트 구성품은
유스 차저 듀얼세럼이예요
립앤아이 리무버가 오일층과 수분층이
나눠져있는거 말고 세럼이 이런 형태인건
처음 봐서 신기하고 예쁘고ㅎㅎ
유스데스크 듀얼세럼은
레티놀 대체성분으로 떠오르고있는
식물성 성분의 바쿠치올이 1% 함유되어
처지고 흐트러진 피부에 효과를 준다고 해요
자극이 없는 순한 제품이라
피부 적응기간이 필요없고
낮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