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하양 놀이방식당 추천 대패생각 하양점

소울맘 2023. 5. 14. 10:38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 점심시간에 친구와 아이들을 데리고
경산 하양에 새로 생긴
놀이방식당 대패생각에 다녀왔어요
새로 생긴 식당이라 그런지
외관부터 아주 깨끗한게 느껴지더라고요
가장 좋았던 건
대패라는 메뉴에 놀이방완비까지
아이와 함께 가도 마음놓고 식사가 가능한 점이예요

대패생각 하양점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37길 8 대패생각 하양점
동서리 1056
영업시간 10:00~23:00
주차장 전용주차장 굉장히 넓게 마련

방문하는 길이 번화가와는
거리가 좀 떨어진 곳인 것 같음에도 불구하고
가게로 들어가니
이미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시는거예요ㅎㅎ
하양에서는 이미 맛집으로 인기가 많은가봐요

내부는 외부에서 본것과 같이
아주 넓고 넓었어요
창 가쪽으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그 반대쪽으로는
소파자리가 놓여있었구요
그 사이에 길게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패생각 하양점에는
룸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분위기만 봐선 고급요리를 취급하는
식당으로 느껴질만큼 괜찮았답니다

룸 식당 바로 옆에
대패생각 하양점의 놀이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뽑기와 볼풀
짧지만 인기 최고였던 미끄럼틀까지
저희집 아이들도
오자마자 이 곳으로 직행하더라고요ㅎㅎ

대패생각 하양점의 셀프바예요
총 40여가지의 종류들이 준비되어 있는
대규모의 셀프바이구요
식당에 자리잡고 고기를 주문 후
첫 세팅부터 셀프이니
이 부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뉴판 사진이 어디갔지...;
저희는 대패 한접시를 우선 주문했구요
큰 접시에 높게 쌓아올려 나왔는데
사진 찍기전에 불판에 한번 쏟아 냈더니
양이 홀쭉해졌네요..ㅎㅎ
대패생각 하양점에서 첫 주문시
대패는 기본 5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인당 셀프바 이용금액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고기와 셀프바에서 가져온
각종 찬들을 같이 구워줍니다
대패가 좋은 점이
기다릴 것 없이 몇 번 뒤집하고
바로 먹으면 되서
성격 급한 저같은 경우에
너무 딱 맞는 메뉴같아요ㅎㅎ

아이들과 같이 식당에 오면
아이를 먼저 챙기고 먹거나
내가 먼저 먹고 챙겨주거나
같이 먹기가 힘든경우가 많은데
대패생각 하양점에서는
나도 먹으면서 아이도 챙기고
고기가 빨리 익으니 여유있게 식사가
가능해서 가장 좋았답니다

계산 후 나갈 땐
입구쪽에 커피머신과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패생각 하양점
저는 아주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어요
하양에 놀이방식당이나
룸식당 찾으시면 대패생각 하양점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