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시카토너패드 추천 에템 7시카 토너패드

소울맘 2023. 4. 11. 12:08
728x90

안녕하세요
사용하던 토너패드를 다 써서
이번엔 어떤걸로 구매해볼까 고민하다가
시카성분이 무려 7종류나 함유되었다는
에템 7시카 토너패드를 구입했습니다

요즘들어 피부가 점점 푸석해지는게
나이를 속이진 못하는구나를
절실히 실감하고 있는 순간이예요 ㅠㅠ
토너패드를 바꾼다고
20대 피부로 돌아가겠냐만은
피부와 몸매는 부지런한 사람이
관리할 수 있고 빛을 본다는 얘기를 믿고
광클한 결과 에템 7시카 토너패드를 픽했어요

이름대로 에템 7시카 토너패드는
7가지 시카성분이 86.49% 고농축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꿀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린그린한 패키지로 나온 에템 7시카 토너패드
싱그러운 케이스 컬러로
피부케어와 진정효과가 좋을 것 같은 기분이예요
이 제품은 총 70매로
토너를 잔뜩 머금은 촉촉한 타입이예요
양면이 엠보면과 일반면으로
구성되어 각질케어와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사용방법은
세안 후 패드를 꺼내어
엠보면으로 눈 주위를 피해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준 다음
패드 반대쪽 매끈한 면으로 
얼굴 전체를 한번 더 닦아내어 줍니다
트러블이 발생한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는
패드를 3~5분간 올려둔 뒤
남아있는 에센스는 가볍게 두드려주면 된답니다

제품 뚜껑을 열면
밀봉된 실링지가 있는데요
이 부분을 떼어내면 은은한 허브향이 나면서
촉촉하고 큰 사이즈의 패드가 들어있어요

이 전에 사용하던 토너패드는
안에 들어있는 에센스가 부족해서
윗 부분에 있는 패드는
좀 건조해졌다는 느낌을 받아
늘 통을 뒤집에 에센스를 인위적으로 흡수시켜
사용하곤 했는데요
에템 7시카 토너패드는
위에 있는 패드부터 에센스를 잔뜩 머금어
손가락으로 꾹 누르니 아주 촉촉하게 적셔져 있더라고요

패드 자체 크기도 크지만
한 쪽은 엠보면,반대쪽은 일반 면이라
두께도 제법 도톰해서
토너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더라고요

간혹 토너패드를 사용하다보면
면이 거칠어서 얼굴에 자극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얼굴에 자극없이
면 자체가 굉장히 부드럽더라고요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한
저자극 토너패드라더니 정말이네요 ㅎㅎ

세안을 하고 바로 보는 제 피부 모습입니다
건조하고 푸석함이 확연히 느껴지네요 ㅠㅠ
저는 수부지 건성타입으로
특히 U존이 아주 건조해서
세안 후 얼굴당김이 심해
바로 토너를 바르지 않으면 안되는 정도거든요

에템7시카 토너패드를 사용하니
푸석했던 제 피부에 은은하게 광이 돌면서
건조했던게 싹 해소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도 그럴게 시카성분은 물론
8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보습까지 챙기는 제품이라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패드 크기나 두께 기능성 부분까지
제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인 것 같아
저는 지금까지도 만족하며 잘 사용 중이예요
가격도 아주 저렴한 편이라 저는 재구매 의사도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