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막창 삼겹살 맛집 대구막창

소울맘 2023. 4. 8. 11:41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약속으로 집 근처에 새로 생겼다는
식당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경산 막창과 삼겹살 맛집으로 소문난
대구막창입니다

경산대구막창
경북 경산시 삼성현로 334
옥곡동 522-1
영업시간 16:00~23:00
일요일 마감시간은 22:00입니다
주차공간 가게 전용주차장 잘 마련되어 있어요

가게에 도착하면 주차장이 바로 보입니다
앞마당 같은 규모지만
제법 차들을 많이 주차할 수 있었어요
경산 대구막창은
경산 일월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신규로 오픈한 가게임에도
맛있다고 소문이 난 곳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상당히 많이 오시더라고요
저희는 주말 저녁에 갔는데
가족 손님들은 물론 모임자리도
많이들 가지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가게 내부는 제법 넓은 편이예요
인테리어 파티션을 이용해
적당한 공간분리도 되어있고
아직 신규로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모든게 깨끗했어요

가게 한켠에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반찬이 필요하시면
직접 셀프바에서 필요한만큼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ㅎㅎ
사진엔 없는데
입구쪽에 라면자판기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라면은 무료제공이라고 하니
고기도 드시고 맛있는 라면도
함께 드시길 바랄게요 ㅎㅎ

경산 대구막창 메뉴 참고하세요
막창이랑 삼겹살 닭발에 김치찌개까지
없을건 없지만 있을건 또 다있는
그런 곳이네요 ㅎㅎ
저희는 숯불막창과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을 세팅해주세요
불판에 막창을 지글지글 ㅎㅎ
군침에 도네요

막창이 잡내도 안나고
육안으로 보기에도 굉장히 깨끗한 것 같아요
경산 대구막창에 막창이 맛있다고 하더니
관리를 잔짜 잘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경산 대구막창은 막창만 맛있는게 아니었어요
사실 전 막창보다 삼겹살이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뭐든 맛이 있으니 술도 술술 들어가고
또 오고싶은 곳이 되었네요 ㅎㅎ

마무리로 라면을 먹을까 하다가
국물만 먹고싶은 마음에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ㅎㅎ
김치찌개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
다만 나온 직후 먹으면 좀 닝닝하구요
불판에 올려 좀 졸여먹어야 진국으로 맛이 있더라고요
경산 대구막창 한 끼 식사할 곳으로
나쁘지 않은 곳이었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