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하양 고깃집 추천 하양 돈

소울맘 2023. 3. 30. 09:59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시간에 갑자기 고기가 먹고싶어서
요즘엔 어떤 맛집이 있나 찾아보다가
경산 하양에 위치한 돈 이라는 고깃집에
다녀왔습니다

하양 돈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경로 653
휴가 오피스텔 102호 돈
금락리 161-32 휴가 오피스텔 102호 돈
영업시간 17:00~24:00
주차공간 상가 뒤편에 상가주차장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한테이블 두테이블
점점 채워지기 시작하더라고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고깃집 맞아?할 정도로 깨끗하고 깔끔한 내부
환기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인지
고기를 많이들 굽는데도
연기가 보이지않고 냄새도 많이 안나는 것 같아요

하양 돈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커플세트를 세식구가 방문해서
우선 주문 했답니다

주문과 동시에 세팅되는 밑반찬들이예요
고깃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하양 돈에서 직접 개발한 마늘소스
불판에서 지글지글 구워지면
고기에 곁들여 먹는 소스인데
이거 진짜 없으면 안될 존맛소스라는거
세팅 해주시는 직원분께서도
고기랑 이 소스를 함께 드시라고 추천 해주시던데
추천할 만 하네요 ㅎㅎ

하양 돈은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를 모두 구워주십니다
파절임과 김치구이도 빠질 수 없겠죠?
저는 이 조합으로 사진 찍는게 가장 좋아요
색감이 영롱하지 않습니까?ㅎㅎ
고기도 아이가 있는 저희 테이블을 위해
섬세하게 크기를 조절해서 잘라주시더라고요
센스만점 ㅠㅠ

이 맛있는 고기를 그냥 먹을 수 없죠?
소주 맥주 하나씩 주문했더니
서비스로 팅이 하나 나오는데요
무려 제가 술만 먹으면 찾는 어묵탕입니다 ㅎㅎ
맑은탕이 아니라 살짝 얼큰한 느낌인데
이것도 서비스로 나오는 메뉴치곤
고퀄리티예요 ㅎㅎ

세식구가 방문해서 커플세트 작살내고
부족해서 목살 더 주문해서 먹은 다음
볶음밥까지 야물딱지게 볶아먹었답니다 ㅎㅎ
하양 돈에 볶음밥은 셀프조리이기 때문에
재료를 주시면 직접 불판에 볶아 드시면 됩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하이텐션으로 너무 밝게 인사 해주시는 직원분들과
하나하나 신경 써주시는 세심한 배려
고기 말할것도 없이 너무 맛있구요
주차도 편해서 아주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비록 음주하러 오긴 좀 거리가 있지만
누구든 데려오고싶은 그런 찐맛집이예요
하양에서 고깃집 맛있는곳 찾으시면
하양 돈 강력 추천 드리고싶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