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예쁜카페 빈벨

소울맘 2023. 3. 24. 10:30
728x90

미루고 미루다가
얼마 전 만기가 다되어가는
자동차검사를 집 근처에서 받고난 다음
날씨가 너무 좋길래
그냥 들어가기 아쉬워서
혼자 티타임을 즐기러 예쁜 카페를 다녀왔어요

빈벨
경북 경산시 백양로 117 1층(사동 더제이빌딩)
사동 608-11 1층(사동 더제이빌딩)
영업시간 10:00~22:00
주차 건물 뒤편에 전용주차장 마련되어 있습니다
출차 시 요금지불 해야되는 곳이니
참고하세용

주차장이 없으면 좀 애매한 위치라
생길 때부터 계속 눈독만 들였었는데
알고보니 건물 뒤편으로
빌딩 전용 주차장이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냅다 입차를 시키고
카페로 들어서봅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화이트와 오렌지컬러 조합으로
곳곳에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데코되어 있어서
굉장히 밝고 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곳곳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는데
굉장히 아늑하고 조용한 카페라
혼자서 커피한잔 하기에도
너무 좋은 카페더라고요 ㅎㅎ
사동 빈벨카페 여기 제 지인들도
데리고 오고싶은 그런 예쁜 카페였어요

빈벨 포토존 놓칠 수 없어!
요즘 제가 오늘의집에 빠져서
아이쇼핑을 엄청나게 하는데
익숙한 소품들이 꽤나 많이 보이는게
빈벨 사장님도
저처럼 오늘의집 매니아 이신가요?ㅎㅎ

카페에 디저트가 빠지면 아쉽지
빈벨은 크로플부터 마들렌,소금빵까지
아쉬움을 적당히 달랠정도의
베이커리 종류도 판매 중이었어요
디저트를 맛보진 않았지만
다음에 오면 꼭 하나씩 먹어봐야겠어요

빈벨 음료 메뉴 참고하세요
저는 달달한 커피가 먹고싶어서
바닐라라떼 한잔을 주문 했습니다

빈벨 커피맛도 좋아요
오길 잘했다 싶은 곳이더라고요
게다가 조명이 밝아서 그런지
사진도 얼마나 잘 나오는지
단골 되고 싶은 카페네요 ㅎㅎ
조용한 분위기도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난데
분위기 안바뀌었으면 좋겠다 싶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