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사동 아메리카노 더 벤티

소울맘 2023. 2. 18. 19:39
728x90

안녕하세요
경산 사동 번화가 라인에
더 벤티라는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사실 생긴지는 좀 된 것 같은데
주변에도 워낙 카페들이 많아서
한 번도 안가보다가
이번에 바로 옆 셀프 포토 스튜디오에 갔다가
나오는 길에 들어가봤습니다

더벤티 경산 사동점
경북 경산시 백자로10길 3-17
부영아파트 6차 앞 대백마트 건물
사동 38 부영아파트 6차 앞 대백마트 건물
영업시간 08:00~22:30
전용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주차단속을 피해 갓길에 주차 하시거나
건물 뒤편에 주차하세요

더벤티 경산 사동점은
외관에서 보는것과는 달리
내부는 아주 협소한 카페였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옆에 카운터가 있더라고요ㅎㅎ
보통은 카페에 앉아 드시지않고
테이크아웃 해가는 손님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창가로 바테이블이 있어서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대기할 수도 있고

안쪽으로는
테이블이 세개정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매장에서 마시고 가려고
제일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더벤티 경산 사동점이
저는 무인카페인 줄 알았는데
직원분이 계시면서 주문을 받아주시더라고요
뭔가 이미지가 무인카페 느낌이었는데ㅎㅎ

더벤티 경산 사동점 메뉴입니다
메뉴가 아주 다양하고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네요
흡사 더리터나 봄봄같은 느낌이예요
다양한 메뉴 중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딸기연유라떼를
주문했답니다ㅎㅎ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더벤티 경산 사동점은
협소한 공간이지만 조용히 차한잔 하기엔
손색없는 카페인 듯 해요
하지만 매장에서 사용하는 빨대는
종이빨대라는 아쉬움과
아메리카노 맛은 별로였다는 점...
더 벤티에서는 커피 말고 음료를 추천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