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부대찌개 추천 윤대감 의정부 부대찌개

소울맘 2022. 12. 22. 10:00
728x90

안녕하세요
뜨끈한 국물요리를 생각하면
빠질 수 없는 한가지가 있죠
바로 부대찌개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경산 윤대감 의정부 부대찌개에
다녀왔습니다

윤대감 의정부 부대찌개
경북 경산시 백자로 127
사동 583-12
영업시간 ~20:00(오픈시간 모름ㅜㅜ)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따로 없습니다

내부는 아주아주 옛스러웠어요
간판부터 예사롭지 않더니
옛날부터 터줏대감처럼
자리를 지키고있었던 듯
모든게 세월이 묻어나는 곳이었어요

저희는 부대찌개를 주문했고
밑반찬 서빙과 동시에
중간중간에 사장님께서 직접
부대찌개의 상태를 체크해주시고
먹기 좋게 끓여주신답니다

윤대감 의정부 부대찌개는
부대찌개는 물론 김치찌개도 있고
처음 보는 메뉴인 황태 부대찌개도 있어요
각종 사리추가도 가능하니
취향에 따라 추가해 드시면 된답니다

부대찌개는 라면이 불기전에 건져먹고
햄에서 우러나는 기름과 육즙에
국물이 진해지면 뜨끈하게 먹는게
일품인 음식이죠ㅎㅎ
역시나 이 곳 윤대감 의정부 부대찌개도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오랫동안 자리를 어떻게 지키는지
알 것 같은 곳이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