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근처 여천동 신상 예쁜카페 추천 모건 커피라운지(구 모건 스페셜티)

소울맘 2022. 12. 10. 11:27
728x90

안녕하세요
해가 뉘엿뉘엿 지고있는 오후시간
카페인 수혈이 시급해서 방문한 경산 사동
모건 커피라운지를 소개 해드릴게요

원래 사동 주택단지 내
모건 스페셜티라는 상호로 예쁘게 꾸며져 있던 카페인데
얼마 전에 확장이전을 한다는 소식에
아쉬워했는데 그래도 집이랑 가까워서 다행 ㅠㅠ

모건 커피라운지
경북 경산시 삼성현로 883
여천동 80-8
영업시간 10:30~22:00
주차공간 가게앞에 제법 넓게 있어요

모건 커피라운지
외관으로 보기에 조금은 독특한 건물모양이라
내부가 궁금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네요 ㅎㅎ
모건 스페셜티를 방문했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전과는 또 다른 느낌의 내부 분위기였어요

핸드드립으로 유명한 모건 커피라운지는
적지않은 베이커리 종류도 있고
샌드위치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모건 커피라운지 메뉴 참고하세요
핸드드립 카페답게 원두종류가 아주 다양하고
그 외 차 종류도 제법 많아요
저희는 원하는 원두를 골라 커피를 주문하고
빵도 몇 가지 담아 결제를 했어요

모건 커피라운지는
넓은 건물크기 답게
곳곳에 테이블과 의자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1층 픽업자리 옆쪽에 외부로 통하는 문이 있는데
나가면 이렇게 외부에도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1층을 둘러보고 2층으로 올라오니
창 가로 편안한 소파와 테이블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복층이지만 가운데가 뻥 뚫려 있어서
답답하지도 않고
앉는 자리가 모두 창가자리라서
아쉬운 점 없이 바깥뷰를 보며 커피를 한잔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1층에도 테라스자리가 있었는데
2층에도 이렇게 테라스존이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1층과는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이었어요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날씨에
테라스 존에서 커피한잔하면
너무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1

모건 커피라운지는
음료맛도 괜찮고 베이커리도
나쁘지않았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비추입니다...
그냥 투게더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너무 달라져서
솔직히 저는 좀 서운했는데
이전한 곳은 나름대로의 감성과 예쁨이 있어서
차 한잔의 여유 제대로 누리고 왔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