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맛집 양식맛집 추천 듀얼몬스터

소울맘 2022. 12. 25. 01:39
728x90

안녕하세요
점심시간에 맞춰
원래 가려고했던 음식점이 휴무라
부랴부랴 맛집이라고
픽해뒀던 곳 듀얼 몬스터에 다녀왔어요

듀얼몬스터
경북 경산시 경안로42길 16-1 1층
중방동 865-14
주차공간 따로 없어서
가게 옆이나 근처 골목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골목도 주차공간 거의 없어서 혼잡ㅜㅜ

저희는 운이 좋게도
가게 바로 옆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가게를 들어섭니다
영업시간이 네이버 플레이스와
다르게 적혀 있네요
오픈시간과 마감시간
브레이크타임을 체크하시고 방문하세요
듀얼몬스터는 배민등록된 업체입니다

입구가 아닐 것 같은 문을 열고
들어가보니 자그마한 가게내부가
한 눈에 보였답니다
분위기는 아늑하니 좋았어요

듀얼몬스터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ㅜㅜ
저희는 명란 크림파스타와
매콤 로제리조또,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성인 여성 두명이 갔는데
나오는 양이 좀 부족할 것 같은 느낌...

그래서 고르곤졸라 피자도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저희는 다 먹을 수 있다 자신했어요ㅎㅎ

같이 간 동생도 저도
음식 맛있다며 연신 수저를 들었다놨다
피자를 안시켰으면 부족했을 것 같은
그런 양이었답니다ㅎㅎ
듀얼몬스터는 먹어본 음식들 모두 맛있어요
가게 분위기도 조용하니 괜찮았구요
다만 주차공간이 없고
음식양이 적은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