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예쁜 신상 대형카페 추천 "마고포레스트"

소울맘 2022. 8. 30. 06:54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에 갑자기 카페에 가자는 짝꿍 덕분에
평소 sns에서 예쁘다고 소문이 무성해서
가보고싶었던 경산 신상카페 마고포레스트에
다녀왔습니다

마고포레스트
경북 경산시 경안로73길 20 마고 포레스트
대평동 94-10
영업시간 08:00~23:00
연중무휴
주차장 있음

마고포레스트는 풍천장어 옆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 가봤는데 건물을 지나 골목으로 들어가니
안쪽에 진짜 어마어마하게 넓은 주차장이
저같은 초보운전이 발로 운전해도
주차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주차장에 깜짝 놀랐어요
마고포레스트 완전 주차장 맛집이네!
첫인상이 아주매우 좋아ㅎㅎㅎ

주차장에 주차를 해두고 슬슬 건물로
걸어가봅니다ㅎㅎ
낮에도 예쁠거 같은데 조명 덕분에 밤에도
너무 예쁘네요 흐흣
저 옆에 벽에서 사진한판 찍었어야됐는데 까비

입구에 들어서니까
sns에서 보던 풍경이 짠!하고 반겨주네요
주차장 크기에도 놀랐는데
복층으로 높은 천고와 넓은 내부에 또 한번 감탄
숲을 연상케하는 초록초록한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1층 모습이예요
곳곳에 가벽을 세워 자리가 너무 붙지않게
거리감을 두고 테이블을 놓아두었더라구요
저희가 좀 늦게가서인지
손님들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1층에 무대같은 공간으로 꾸민 자리도 있어요
저 위에 앉으면 왠지 내가 주인공이 될 것 같은 곳
가지각색의 테이블과 컬러들이
중구난방으로 어지럽지 않고
오히려 넓은 공간을 예쁘게 채워준단 느낌이예요
인기가 많은데는 어디나 이유가 있네요ㅎㅎ

2층에 올라가보니 1층과는 조금 다른 느낌
잘못하면 흡사 학교느낌이ㅎㅎㅎ
2층도 1층과 같이 벽쪽에 또 하나의 가벽을 두고
테이블을 배치해둬서 프라이빗한 공간의 느낌을
어느정도 느껴볼 수 있네요

마고포레스트는 제가 좋아하는
베이커리카페 랍니다ㅎㅎ
빵순이는 베이커리카페 못 참아요 못참아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어서와 손짓하는 듯 저를 또 홀리네요 흐흣

마고포레스트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애플 자몽티를 주문하고
빵 몇 종류를 계산해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 제일 구석탱이에 자리잡아
드러눕듯이 티타임을 가집니다
참고로 마고포레스트 음료맛은 그저 그런데
빵은 먹어본거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ㅎㅎ
커피도 맛있었으면 좋았을걸 좀 아쉽네ㅜㅜ
그래도 여기 왠지 또 올 것 같은 느낌이예요 호홍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