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대구 상동 조용한 술집 추천 "신명가"

소울맘 2022. 8. 27. 09:47
728x90

안녕하세요
모임 1차가 끝나고
조용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
대구 상동에 있는 신명가 입니다
이 날 돈모닝에서 1차로 고기를 먹고
조용하게 얘기 나눌곳이 필요해서
찾게 된 곳이예요

대구 상동 신명가
대구 수성구 수성로14길 17
상동 338-10
영업시간 16:30~02:00
주차공간을 따로 없고 가게 근처
골목에 주차 하세용

조용한 곳을 찾던 중이었는데
다행히도 아주 조용했어요ㅎㅎㅎ
특별할 것 없는 인테리어지만
편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마음에 들었답니다

대구 상동 신명가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짝태구이랑 불무뼈를 주문했어요

대구 상동 신명가 기본안주 구성입니다
시원한 콩나물국이랑 샐러드,햄구이가 나와요
정감있는 메뉴들이네요ㅎㅎ
메인 안주가 나오기 전에 한잔 하면서
먹기 부담없이 괜찮았어요

다음으로 짝태구이가 등장!
바짝 구워진 명태를 간간하게 양념하고
먹기좋은 크기로 짝짝 찢어주셨어요
같이 찍어먹을 간장 마요 소스도 함께ㅎㅎ
맥주에 잘 어울리는 마른 안주였어요
짝태구이 맛있는집 대구상동 신명가 네요

뒤이어 나온 메뉴는 불무뼈와 계란찜이예요
매운 음식엔 역시 계란찜ㅎㅎ
불맛이 확 나고 매콤한게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안주거리로 최고인 듯 합니다ㅎㅎ
근처 조용하고 만만하게 술한잔 할 곳 찾으시면
대구 상동 신명가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