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대구 맛집 추천 제주 흑돼지 오겹살 맛집 "돈모닝"

소울맘 2022. 8. 23. 09:36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약속이 있어서 간만에 대구방문!
맛집을 좋아하는 지인과 함께 다녀온 곳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 맛집이라는
대구 맛집 돈모닝입니다

돈모닝
대구 수성구 수성로14길 12
상동 383-4
영업시간 11:00~24:00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 듯 해서
저희는 골목 안에 주차했어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맛집이라 그런지 테이블 곳곳에
손님들이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대구 돈모닝은
이미 방송출연까지 한 유명한 대구맛집인 듯 해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아주 복잡해보이고 독특한 가게 내부구조에 신기신기
구석 구석에 자리가 있으니
빈자리를 잘 찾아보세용ㅎㅎ
바깥에서 보이는 공간이 다가 아니더라구요

돈모닝은 이렇게 모니터로
음식을 주문하는 시스템이예요
저희는 오겹을 먹기위해 온거라
오겹살을 냅다 주문 해버림ㅎㅎ
아날로그 메뉴판이 없으니
포스팅 하기엔 옳지않네요ㅜㅜㅎㅎ

흑돼지 오겹살 두툼하니 등장!
고기 빛깔 자체가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보였어요ㅎㅎ
직원분들이 너무 바쁘셔서 잠시 잊고있었지만
고기를 가져다 주시고 불판세팅이 되면
고기를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니 편하더라구요ㅎㅎ

노릇하게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서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고 한 점 먹었는데
왜 손님이 많은지 알 것 같은 맛이예요
진짜 고기로만 배 터지게 채우고싶다는 욕심이
생길 정도로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비계 부분도 딱딱하지않고 쫀득한게
지금도 또 먹고싶네요ㅎㅎ
우리집이랑 가까웠으면 좋겠다ㅜㅜ
대구맛집 제주 흑돼지 오겹살 돈모닝
완전 추천추천 드립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