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초등학생 여자아이 머리묶기

소울맘 2022. 8. 20. 05:55
728x90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여자아이 머리묶기 스타일
다양하게 소개 해드릴게요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꿉꿉해서
저희집 상전이 이마 근처,목 근처에
머리카락 치덕거리면 왠종일 투덜투덜ㅜㅜ
상전이 모시기 힘듭니다ㅜㅜ

상전이의 투덜거림을
방지하고자 앞 부분을 깨끗하게 정돈해서
묶은 머리스타일이예요
뒷모습은 포니테일이지만
앞 부분에 이렇게 포인트를 주니
일석이조가 아닐 수 없네요ㅎㅎㅎ

바쁜 아침 갑자기 양갈래 머리 해달라는
상전이의 요구사항에
앞 부분을 나눠 고무줄로 땋기머리 효과를 내고
양갈래머리로 조금 높이 묶어줬어요ㅎㅎ
방법이 간단하고 쉬워서 묶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앞 부분만 내도록 포인트를 주면
자칫 앞 머리 두피에 영향이 갈까 해서
이번에 뒷 부분을 공략!
이 날 진짜 후덥지근한게 살이 탈 듯 더워서
머리카락을 영혼까지 끌어모아
묶어줬답니다ㅎㅎ
더운 날은 애나 어른이나 똥머리가 짱인 듯ㅎㅎ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하트모양 머리스타일
지금까지 이렇게 저렇게 하트머리를
많이 응용해봤는데
이 사진에 머리묶기도 쉬운 편이었어요
하트모양을 만들기 위해 고무줄을 묶는 위치만
알게 되면 아주 간단하고 사랑스러운
하트모양 머리가 완성된답니다ㅎㅎ

마지막은 늦잠을 자버린 엄마가
후다닥 묶어준 머리스타일이예요ㅎㅎ
작지만 앞 부분에 깜찍한 포인트!
포스팅에 보신 머리묶기는 물론
더 다양한 머리묶기 방법이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영상으로 업로드 되고 있으니
많이 시청 해주세용ㅎㅎ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