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어린이집 머리묶기 스타일

소울맘 2022. 6. 29. 10:13
728x90

안녕하세요
어린이집 등원시 머리묶기 스타일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아침마다 예쁜머리 묶어주고 싶은 분들
이 포스팅 보시고 도움 되시길 바래요ㅎㅎ

아이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많은
하트머리 스타일이예요
사과머리처럼 윗부분을 한 번 묶어주고
땋은 후 사진과 같이 세갈래로 나눠 땋아주세요
그리고 하트머리 스타일로 만들고
고무줄로 묶어 마무리 해줍니다

여성스럽고 단아한 머리스타일이예요
앞 부분을 사진처럼 땋아주고
마무리는 땋기를 해서 돌돌 말아
장미모양을 만들어 실핀으로 고정해줍니다
아이들은 물론 여성에게 묶어도
손색없을 예쁜 머리 스타일이예요ㅎㅎ

포니테일로 묶어 양갈래로 나누고
땋아서 고무줄로 묶어줍니다
그리고 장미모양처럼 돌돌말아 실핀으로 고정해
올림머리스타일을 연출 해줬답니다ㅎㅎ
미니핀으로 원하는 위치에 포인트를 주면
더 예쁜 머리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바쁜 아침에 호다닥 묶어줄 수 있고
디자인도 독특하고 예뻐서 좋아요ㅎㅎ
양갈래를 묶어준 후
세갈래로 나눠 하나씩 땋기를 해주고
사진처럼 모양을 잡아 고무줄로 묶어줍니다
깔끔하고 예쁜 머리스타일 묶어주기 참 쉽죠?ㅎㅎ
사진에 보시는 머리묶기 스타일은
모두 유튜브 상전이네 TV 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