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초등학생 여자아이 머리묶기

소울맘 2022. 7. 2. 06:4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초등학생 여자아이의
다양한 머리묶기 디자인을 소개 해드릴게요
포스팅에 있는 머리묶기 스타일은 물론
더 다양하고 자세한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 TV 에서 영상으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하나로 질끈 머리를 묶어주면
오후엔 앞이고 옆이고
삐죽삐죽 잔머리가 나와서 지저분해지죠
그래서 앞 부분은 여러가지 모양으로
가르마를 나눠 고무줄로 묶어주고
나머지를 포니테일 스타일로 묶어줍니다

정면에서 보면 흔한 양갈래 땋기머리지만
이렇게 옆모습을 보면
사랑스러운 하트머리가 뿅!ㅎㅎ
방법도 간단하고 쉬워서 누구나
또 언제든 후다닥 묶어줄 수 있으니
바쁜 아침시간에도 묶어주기 좋더라구요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꼭 한번 아이에게 묶어봐주시면
아이가 좋아할거예요ㅎㅎ

똥머리 스타일을 변형하여
앞 부분을 사진처럼 나눠주고
세가닥으로 고무줄을 묶어주세요
그리고 땋기를 해준 다음
반대쪽에 합쳐 묶어주세요ㅎㅎ
마무리는 똥머리를 만들어주면 완성입니다

바쁜 아침시간에 묶어주기 좋은 머리묶기예요
가르마를 나누고
앞부분을 한번 더 묶어줍니다
사진처럼 앞 부분에 묶을 머리를 양갈래로 나눠준 후
절반은 고무줄로 묶어주고 나머지는 땋아서
사진처럼 마무리 해줍니다

마지막 머리묶기도 역시 양갈래 스타일로
앞 부분을 더치땋기와 고무줄을 활용하여
잔머리를 고정시켜줬답니다ㅎㅎ
오늘 소개 해드린 머리묶기 스타일은
모두 상전이네 TV 에서 영상으로 보실 수 있으니
많이 찾아주시고 아이머리 예쁘게 묶어주세요ㅎㅎ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