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돈까스맛집 "홍익돈까스"

소울맘 2022. 5. 15. 07:48
728x90

안녕하세요
연휴로 밥 뭐 해주지 하는 고민은
모든 주부님들의 공통걱정이 아닐까요
저도 오늘 밥 뭐해주나 고민하던 중
상전이가 돈까스 먹고싶어!하길래
반가움을 숨기지 못하고 뎃츠롸잇!을 외쳤어요 ㅎㅎ
경산 돈까스 맛집 홍익돈까스입니다

홍익돈까스 경산 영대점
경북 경산시 압량읍 화랑로 306
신대리 459
영업시간 11:3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주말(공휴일)브레이크타임 15:00 ~16:30

공휴일 늦은 점심때 방문했는데
브레이크타임 전까지 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는 현상에 차타고 지나가면서 보면
늘 만석이라 사람들이 창가에 많이 앉아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그냥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거였어요...
경산 돈까스맛집 홍익돈까스는
개인적으로 돈까스가 땡길때 1번으로 생각나는
그런 곳이예요
이만하면 맛집이라고 소개할 수 있겠죠?ㅎㅎ

경산 홍익돈까스는
맛도 맛이지만 푸짐하다못해 넘치는 양에
다 먹지 못하는 음식은 셀프포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그래서인지 남기고가면 아까운데 하는 생각 없이
먹고싶은걸 마구마구 시켜버리는 부작용 ..ㅎㅎ

경산 돈까스맛집 홍익돈까스
메뉴와 음료 참고하세요
저희는 세식구가 방문해서 왕돈까스 두가지맛과
콜라,레몬에이드 한잔을 주문하고
한 15분정도 웨이팅 했어요
빠른 순환을 위해 미리 명단과 인원
주문할 메뉴를 적어두고 기다리면
직원분께서 자리가 날 때 불러주신답니다ㅎㅎ

드디어 나온 어마어마한 크기의 왕돈까스
두개를 시켰는데 배가 작아서인지 돈까스라서인지
저희는 하나는 거의 그대로 남겨서
포장해왔네요ㅎㅎ
경산 돈까스맛집 홍익돈까스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고 아이와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그런 식당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홍익돈까스에 스프도 싸오고싶더라는..
그냥 흔한 크림스픈거 같은데
왠지 더 맛있는 기분탓인가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