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맛집 옥산동 "막창도둑"

소울맘 2022. 5. 3. 09:05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봄비가 자주 내리는거 같아요
이런 꿀꿀한 날엔 뭔가를 구워줘야되요 그쵸ㅎㅎ
오늘은 경산 맛집 옥산동에 위치한
막창도둑에 다녀왔어요

막창도둑
경북 경산시 삼성현로15길 34
옥산동 818-6
영업시간 매일 16:00~23:00
저녁 시간에 찾아갔는데
사람이 북적북적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사람이 많이 몰리는데는 이유가 있겠지 하며
빈자리를 찾아 착석 해봅니다

옥산동 막창도둑은
막창종류가 세가지예요
돼지막창이랑 소막창 그리고 불막창까지
20대에 불막창을 자주 먹었는데
여기서 이렇게 보니 또 반갑네요ㅎㅎ

뿐만 아니라 숙성삼겹살이랑 오돌뼈
전골에 이베리코 꽃목살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막창도둑이래서 막창만 있는줄 알았는데
메뉴가 다양하니 선택할 수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드네요ㅎㅎ

식사류는 옛날 도시락이랑 찌개
계란찜이 있어요
그리고 셀프바에서 끓여먹는 라면!
여기 옥산동 막창도둑은
라면도 잘끓이면 맛집이 되는 그런 곳이예요

저희는 처음에 생삼겹으로
자리를 시작 했어요
밑반찬은 흔히 고깃집에서 볼 수 있는
절임이나 무침들이 나오고
뜬금없지만 알리오올리오?같은
파스타도 함께 나와요
맛은 ,,그저 그렇습니다 허헛
생삼겹도 촉촉함 없이 퍽퍽하고
계속 먹기엔 좀 힘든 그런게 있었네요ㅜㅜ

삼겹에 실망하고 바로 막창으로 주문!
소막창 돼지막창 둘 다 시켜봤어요
저기 저 새송이가 올라간게 돼지막창이고
더 얇은게 소막창이예요
구울 땐 훌 다 섞어서 구웠더니
맛 비교는 어렵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막창은 맛있어요ㅎㅎㅎ
이래서 사람들이 많구나 싶더라구요
막창을 다 먹고 좀 부족해서
닭발도 시켜먹었는데 옥산동 막창도둑은
그냥 막창만 먹는걸로...ㅎㅎㅎ
막창이 맛있어서 다시 오고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