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아이와함께 가볼만한곳 "삼성현 역사문화공원"레일 썰매장

소울맘 2022. 5. 19. 09:13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에 아이와 함께 뭐하고 놀아주나 고민하다가
날씨도 좋길래 근처 공원산책이나 하자 하고
찾은 곳은 경산 삼성현 역사문화 공원이예요
돗자리와 마실것을 대충 사서 나서봅니다

지난번에 갔을 땐 없었던거 같은데
삼성현 공원에 레일 썰매장이 보이더라구요
공원 한바퀴 돌면서 꽃 구경도 하고
피크닉도 하다가 상전이가 좀 지루해하길래
레일썰매장으로 고고

공원 안에 이정표가 잘 되어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지만 가파른 오르막길이
저한텐 좀 어려웠네요...
운동부족을 체감하는 순간입니다ㅎㅎ
삼성현 역사문화 공원 레일 썰매장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한시간 간격으로 운행하고
썰매는 40분 탈 수 있어요
회당 32명 기준으로 운행하고 있고
첫 10분은 이용수칙을 교육해주는 시간이니
미리 준비하고 기다리는게 편하더라구요
레일썰매장은 무인 발매기에서 표를 발매해요
어린이 가격은 2,000원!!
이것도 인기가 많은지 저희가 두시 반쯤 갔는데
세시에 딱 한자리가 비어서 냅다 발매를 했네요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는 가족들도 보였어요
제법 인기가 많은 핫플입니다ㅎㅎ

레일썰매는 총 50미터 길이로
경사가 높지않아서 아이들 스스로 타기에도 좋았어요
참고로 보호자와 함께탈 순 없더라구요
아이들이 썰매를 타는동안 보호자들은
사진에 대기장소에서 아이들을 보면서
앉아있을 수 있답니다

경산 삼성현공원 레일썰매장은
3세 아이들 부터 탑승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집 상전이는 8살인데
확실히 스스로 척척 하는모습이
제 생각엔 못해도 5~6살 쯤은 되어야
제대로 즐길 수 있지않을까 싶네요

레일썰매를 쭉 타고 내려가면
옆 쪽에 썰매를 끌어 올라오는 길로
스스로 와야해요
저같으면 수고로움을 무릅쓰고 타지않겠다 할텐데
역시 에너자이저들이라
한 번이라도 더 타려고 썰매를 막 끌고오는 상전이..
너의 그 체력을 풀 수 없게해서 미안하구나ㅎㅎ

경산 삼성현 역사문화공원 레일썰매장
저는 처음 가봤는데 여기 진짜 괜찮은거 같아요
40분동안 안전요원분이 스타트 신호도 주시고
썰매를 레일에 못 맞추는 아이들은
도움을 주시기도 하구요ㅎㅎ
이 날 40분 놀게 했는데 상전이는 아주 꿀잠 잤답니다
날이 더워지기전에 한번 더 가야겠어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