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산책하기 좋은 곳 "마위지 공원"

소울맘 2022. 4. 21. 09:57
728x90

안녕하세요
봄이 오나보다 했는데
날씨가 벌써 여름같은건 기분탓일까요...
활짝 핀 벚꽃을 구경하기도 전에
비가 오는 바람에 꽃잎이 후두두두
다 떨어졌더라구요ㅜㅜ
그래도 꽃구경은 해야 봄이지!하며
근처 작은 공원을 찾았어요

경산 산책하기 좋은곳으로
동네 주민들이 산책하는 작은 공원으로
사람도 붐비지않고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경산 압량에 위치한 마위지 공원입니다

경산 압량 마위지공원은
진량가는 큰 길 가에도 보이는 곳이예요
김유신 장군 동상이 크게 보이는 그 곳
인공호수를 만들어두고
제법 그럴싸하게 산책로를 만들어뒀더라구요

몇 년전만 해도 완성이 덜되서
좀 어수선한 분위기라고 인식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가니까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어있더라구요ㅎㅎ

벚꽃이 떨어지기 전에 왔었음
더 예뻣을 것 같은 아쉬움ㅜㅜ
벚꽃나무 로드가 짧게 형성되어 있고
곳곳에 개나리와 들꽃들이 한창이더라구요

경산 산책하기 좋은 곳 마위지공원은
작지만 이렇게 주차장도 마련이 되어있구요

아이들이 잠시 즐길 수 있도록
미끄럼틀과 시소가 마련이 되어있어요
이 날 갑자기 여름 날씨라 에어컨이 절실했던
날이라서 둘이 산책이나 하잔 마음으로
온건데 땀 뻘뻘 ㅎㅎㅎ

이 곳 마위지공원은 선선한 저녁시간에
산책을 하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심심할 때 커피한잔 들고
저녁바람 쐬러 또 와야겠어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