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카페추천 "커피명가"

소울맘 2022. 4. 29. 06:56
728x90

안녕하세요
시원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싶어서 다녀온
경산 카페 커피명가
딸기 케이크로 유명한 곳에 다녀왔어요

우선 경산 커피명가는
주차장이 본 주차장과 임시주차장
두 곳으로 주차는 편해요
건물 앞 뒤로 주차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용ㅎㅎ

커피명가 본점
경북 경산시 압량읍 임당로 230
금구리 683-1
영업시간 : 10:00~21:00
주차공간 넓음

건물이 두 동으로 아주 큰 창고형카페예요
커피명가 본점이 이 곳 경산으로
확장이전 한거라고 하네요
지나가면서 볼 때 큰 건물이 두개라서
진짜 어마어마한 규모다 했는데
카페는 건물 하나로만 사용하는것 같았어요

커피명가는 금연구역이구요
키즈존이지만 10세 이상의 아동만
출입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요
저희집 상전이는 아직 만 6세라
데리고 오면 입밴 당할뻔ㅎㅎㅜㅜ

건물의 크기만큼이나 아주 넓은 내부예요
오후 세 네시쯤 갔는데
손님이 굉장히 많더라구요ㅎㅎ
다들 딸케 드시러 오신 듯ㅎㅎㅎ

경산 카페 커피명가는 총 2층 건물이구요
사진처럼 반지하같은 공간도 있고
2층에 올라가면 테라스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곳곳에 마음에 드는 자리를 픽하면 되더라구요ㅎㅎ
다만 손님들이 많아서 원하는 자리에 앉기는
눈치게임ㅎㅎ

커피명가에는 많지않은 디저트도
판매중이예요
베이커리의 종류를 보고 빵순이는 웁니다ㅜㅜ

딸케로 아주 유명세를 타버린 커피명가
맛보지 않을 수 없겠죠?ㅎㅎ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딸케 한 조각 주문합니다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주문하신 다른 분들 트레이 보니까
전부 다 딸기케이크ㅎㅎ
다른 베이커리는 거들 뿐인 듯 하네요ㅎㅎ

경산 커피명가 드링킹 메뉴 참고하세요
커피와 티 종류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들어와서
직원분들이 굉장히 분주해 보였어요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역시 커피명가는 딸케를 빠뜨릴 수 없는 조합!
제가 다녀와본 경산 커피명가는
변하지않은 딸케의 비주얼 빼고는 다 쏘쏘...
우선 요즘 생기는 카페들은 재방문할 만한 테마가 있는데
커피명가는 찾아보기 힘들었고
앉는 자리배치도 어색하고 의자도 불편했어요ㅜ
음료나 디저트 가격도 좀 비싼감이 있고
아메리카노 맛도 그저 그런...
딱히 포토존이랄 곳도 없고 조용하지도 않고
분위기 보러 한 번쯤 가는건 괜찮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