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맛집 임당동 횟집추천 "작은항구"

소울맘 2022. 4. 13. 01:14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약속이 생겨서 장소를 찾던 중
발견하게 된 경산 임당동에 위치한
작은항구 라는 횟집에 다녀왔어요

작은항구
경북 경산시 대학로32길 25
중방동 101-3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임당동 이편한세상 아파트 단지 건너
밀크프랑스 베이커리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지나다니면서도 이런 횟집이 있는줄 몰랐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
맛집인 것 같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 자리와
안쪽엔 룸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홀에는 코로나 시대에 걸맞게
가림막이 있어서 적당히 독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져 있었답니다
제가 갔을 땐 저녁시간이었는데
손님들이 엄청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경산 횟집 작은항구 메뉴 참고하세요

보통 횟집에 가면 코스처럼
음식들이 조금씩 조금씩 나오면서
테이블을 가득 채워주잖아요
여기 작은항구도 비슷한 시스템이예요
처음에 나오는 음식들입니다

그 후에도 몇가지의 요리가 나오더니
드디어 메인인 회가 한 접시 가득 담겨 나왔답니다
색감이 너무 예쁘장한 영롱한 비주얼ㅎㅎ
사장님께서 서빙 해주시면서
회 종류들은 간단히 설명 해주시기도 했답니다

그 후에도 해산물과 생선구이
참송이,튀김 종류까지
상다리가 부러질 듯 음식들이 쉬지않고
나오더라구요ㅎㅎ
추가로 저희는 물회랑 계란초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이 집 물회랑 계란초밥도 맛집이네요 흐흣
아이가 먹을게 마땅치 않다면
계란초밥을 주문하세요ㅎㅎ
저희집 입짧은 상전이는 유일하게 잘 먹더라구요ㅎㅎ
작은항구는 거의 예약제 인 듯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