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머리스타일 묶기

소울맘 2022. 1. 4. 10:44
728x90

안녕하세요
여자아이 머리묶기 스타일
오늘도 다양한 머리스타일을 소개 해드릴게요
더 다양한 머리묶기를 영상으로 보시려면
유튜브 상전이네TV를 참고 해주세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헤어밴드로
겨울과 잘 어울리는 머리묶기 스타일이예요
앞 부분에 고무줄로 조금 잡아 양갈래로 나눠
고무줄을 몇 개 더 사용하여 묶어주고
양갈래로 묶은 뒷머리와 함께 묶은 뒤
양갈래 똥머리로 묶어주면 끝!
간단하쥬?
깔끔하고 귀여운 머리묶기인데 쉬워서 추천드려요

사과머리를 하듯 윗 부분을 한 번 묶어주고
차츰차츰 내려오면서 고무줄을 하나씩 늘려주며
묶어줬어요ㅎㅎ
남아있는 머리와 고무줄로 묶은 머리를
양갈래로 나눠 함께 묶어줍니다
나름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보이게 했는데
비슷한가요?ㅎㅎ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다른버전ㅎㅎ
가르마를 가로로 세 번 나눠 묶어주고
세 번 다 두갈래로 나눠 땋아줬어요
마지막엔 남아있는 머리와 함께
양갈래 머리로 낮게 묶고 헤어핀을 꽂아주면 완성!

알록달록한 고무줄을 활용한 머리묶기예요
사진처럼 가르마를 나눠 고무줄로
차근차근 묶어주고
남아있는 머리는 포니테일로 묶어줍니다
고무줄을 많이 사용하여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해도
방법이 어렵진 않으니
한 번쯤 해줘도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양갈래 리본머리 묶기예요
양갈래로 깔끔하게 묶고
머리카락을 나눠 고무줄과 헤어도구를 활용해
리본모양을 잡아줍니다
남아있는 아래 머리카락을
두갈래로 나눠 땋아서 깔끔하도록 마무리했어요
오늘 포스팅에 보신 머리묶기는
유튜브 상전이네TV에서 영상으로 보실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릴게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