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상전이네TV 여자아이 머리묶기

소울맘 2022. 1. 8. 07:56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늦잠이 늘어서
오전시간에 예쁘게 머리를 잘 못 묶어주는데
틈틈히 상전이 머리묶기를 해줬던
디자인 포스팅 해볼게요

고무줄을 활용하여
땋은 머리스타일 느낌을 내보았습니다
잔머리가 많은 아이에게는
그냥 머리를 땋아주면 오후엔 흐트러지는데
이렇게 땋기 느낌으로 연출해주면
오후가 되도 깔끔한 머리스타일을
유지할 수가 있더라구요

사진처럼 네군데로 가르마를 나눠 묶어주고
두갈래 씩 나눠서 나비모양 머리묶기를
연출했어요ㅎㅎ
깔끔하게 고정도 되는데 독특하기까지한
일석이조 머리묶기 스타일이랍니다ㅎㅎ

상전이한테 묶어줬더니
나뭇잎 모양이라며 좋아했던 머리묶기예요
앞 부분만 고무줄로 섹션을 나눠
깔끔하게 묶어주고 남은 머리는 자연스럽게 풀어
쉽지만 간단하게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힙하고 발랄하기도 하고
여성여성한 느낌도 드네요ㅎㅎ

앞 부분을 세갈래로 나눠 땋아주고
포니테일로 마무리를 했어요
요즘 아이들 추운 날씨로
긴 머리에 정전기 난리 나잖아요ㄷㄷ
그래서 자연스럽게 묶어준 머리를
꽈배기로 돌돌 말아서 마무리 합니다ㅎㅎ

마지막은 제가 가장 추천하고 좋아하는
장미모양 머리묶기예요
따로 정확한 가르마를 나누지 않고
살짝 언밸런스한 높이로 세 갈래를 묶어주고
장미머리를 만들어 실핀으로 고정한 다음
미니핀으로 장미머리에 포인트를 넣어
모양을 부각시켜 줍니다ㅎㅎ
오늘 소개 해드릴 머리묶기 스타일은 여기까지입니다
공주들 머리 묶어줄 때 도움 되시길 바랄게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