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댓츠잔잔앰플 한달사용 솔직후기

소울맘 2021. 11. 29. 21:55
728x90

안녕하세요
서른이 되고 아이를 낳고보니
머리카락이 숭덩숭덩 빠지는게
머리 감을 때마다 탈모가 되는게 아닐까ㅜ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예요
그러다 sns광고에서 발견한 댓츠잔잔앰플!!

댓츠잔잔앰플이라는 이름만큼이나
광고를 보니 잔머리 대마왕을 만들어 준다기에
과대광고일거라는 머리와는 달리
손가락은 구매버튼을 누르고 있는 호갱 나...
그렇게 구매해서 도착한 댓츠잔잔앰플

앰플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주 앙증하고 귀욤한 용량이네요ㅜㅜ
이거 하나쓰고 나의 숭덩머리를 포솔포솔하게
만들어줄까
걱정이 되기 시작하는..
용량에 비해 가격도 사악한 편이예요 흑흑

케이스를 열어 앰플을 꺼내는데
뭐 설명서 따윈 찾아볼 수 없는 자신감
뭐지?

요로케 스포이드 형식으로 되어있네요
원하는 부위에 스포이드로 짜고
손으로 솔솔솔 마사지 해주면 된다고 해요
사용법은 간단하네요ㅎㅎ
주르륵 흐르는 제형이니 양조절 잘해야 됩니당

댓츠잔잔앰플을 사용하기 전
만주벌판이 되가고있는 제 마빡입니다ㅜㅜ
유전적으로 엠자가 그려지고 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사진에 보이는 부분이
점점 허여멀겋게 넓어지는 중이예요ㅜㅜ
살려줘 댓츠잔잔앰플ㅜㅜ

그렇게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꼬박 꼬박 한달을 바르고난 후 모습입니다
달라진 점이 보이시나요?

댓츠잔잔앰플을 한달간 사용해본 결과
광고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는 볼 수 없었지만
분명 애기머리가 길어지고 진해지는 효과는
있는것 같았어요
머리카락 뿐만 아니라 눈썹에도 한번씩 발라줬는데
눈썹이 예전보다 진해지는 느낌도 있었구요
효과 빵이다 하진 못하지만
감당이 안되는 잔머리가 퐁퐁 생겨난다 해서
구매하는거면 기대감을 낮추세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