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곰탕맛집 "삼대곰탕"

소울맘 2021. 11. 17. 06:39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에 갑자기 곰탕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동네에 있는 삼대곰탕을
다녀왔어요
돼지국밥집은 맛있는 곳을 알고있었는데
곰탕집을 모르겠더라구요ㅜㅜㅎㅎ
이번 기회에 동네 아는 곰탕집을 찾았답니다!

삼대곰탕
경북 경산시 원효로36길 28 삼대곰탕
사동 577-1

도착하니 자주 지나가던 골목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바로 옆에 맛있는 커피집이 있는데
한때 거기 단골처럼 다녔던 곳이었거든요ㅎㅎ
근데 바로 옆에 삼대곰탕이 딱!!
이게 여기 있는 곳이구나~ㅎㅎ

삼대곰탕은 8시 부터 저녁 아홉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이렇게 아침 일찍부터 문을 여니
오전에도 찾아볼 수 있어서 좋겠어요

내부 전체가 막힌 곳 없는 홀이구요
신발 벗고 앉는 자리와 의자가 세팅된 자리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특별한 점 없이 무난하고 깔끔해요
요즘같은 감성은 없지만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경산 사동 삼대곰탕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세 식구가 가서
선지국밥이랑 살고기곰탕 대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처음 세팅 해주시는 밑반찬이예요
후로 필요하시면 김치랑 절임종류는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고
소면 사리는 추가 하시면 추가금이 있으니
주문 하시면 됩니다
곰탕집답게 절임이나 김치가 아주 맛있네요

삼대곰탕에서는 배달도 하시나보더라구요
이렇게 밀봉되어 깔끔하게 냉장고를
꽉 채워둔걸 보니
직접 오시는분들은 물론
전화 주문도 많이 하시는 듯 보였습니다ㅎㅎ

드디어 나온 선지국밥
선지와 양이 엄청 많아요
보통은 안에 우거지가 많은데
이 곳 삼대곰탕은 우거지만큼이나
선지와 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다 먹고 나니까 배 터질 뻔

다음은 살고기 곰탕이예요
이 날 가족끼리 가서 아이도 함께였는데
어른용은 이렇게 한 그릇 가득 담아주시고
아이가 먹을 건 따로 그릇에 국물만 담아주셨어요
그래서 고기 조금 넣어주고
소면 말아주니 너무 잘 먹더라구요ㅎㅎ
이런 작은 것 같지만 너무 세심한 배려
너무 감동입니다ㅎㅎ
사장님 부부가 계시는것 같았는데
두분 다 너무 친절히 응대 해주셔서
기분 좋게 저녁식사 하고 왔네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