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청도 핫플 신상 예쁜카페 "버던트"

소울맘 2021. 11. 13. 10:09
728x90

안녕하세요
자꾸만 더 예쁘게 더 크게 생겨나고 있는
카페들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해요
이 번에 다녀온 곳은 경북 청도에 새로 생긴
버던트라는 신상 예쁜카페입니다

버던트
경북 청도군 이서면 연지로 330
양원리 455-2
매일 10:00~22:00

신상 핫플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외부 부터 아주 큼직한 창고형 카페로
초록초록한 나무와 식물들이 가득한게
특징인 예쁜 카페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이국미가 물씬나는
인테리어 였어요ㅎㅎ
여기가 포토존이구나 하며 들어서자마자
사진을 팡팡!!찍어댔습니다ㅎㅎ

내부가 엄청 넓고 크죠?
그 만큼 사람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ㅎㅎ
아주 탁 트인 공간에 다양한 느낌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서
들어서자마자 한 바퀴 쭉 둘러봤답니다

메인 홀을 한 바퀴 도는데
작은 문이 있길래 들어서보니
이런 공간도 마련이 되어있었어요
여백의 미 인지 아직 완성이 덜 된건지
잘 모르겠지만
이 곳에도 손님들이 자리를 잡고 있네요

청도 핫플이라면서
정신이 없어서 메뉴도 못 찍었네유ㅜㅜ
버던트는 다양한 음료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카페라떼랑 분다버그 한 병
그리고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라는
아보카도 커피를 주문 했어요

또 버던트는 별관 느낌으로
건물이 하나 더 있어서 보니까
이렇게 갬성스러운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예쁜 사진이 잘 나오는 곳이었어요

주차공간도 엄청 넓고 주차관리 요원분들도 계셔서
편했구 넓은 공간을 다양하게 가득 채워서
볼거리도 많고 사진도 잘 나와요ㅎㅎ
다만 시그니처메뉴라는 아보카도 커피는
호불호가 굉장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저는 한 두입 먹을땐 고소하고 맛있는 듯 했는데
계속 먹으니까 텁텁하고 느끼해서
반 이상 남기고 나왔네요ㅜㅜ(내 칠천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