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핫플 예쁜카페 "후버"

소울맘 2021. 6. 19. 04:09
728x90

안녕하세요
경산 사동 전원주택 단지 내에 위치한
예쁜카페 후버에 다녀왔어요
요즘 경산에 예쁘고 독특한 카페가
상당히 많이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매번 어딜 가볼까 행복한 고민ㅎㅎ

전원주택 단지라 카페를 지나치기 쉬우니
잘 찾으셔야될 것 같더라구요ㅎㅎ
후버 입구 모습입니다!

후버
경북 경산시 솔숲길4길 6-14 1층
경북 경산시 사동 240 1층
매일 10:00 - 23:00
last order 22:00

입구부터가 심플하고 모던한 특징을 가진 후버
요즘 신상카페들 인테리어가
대부분 요런 느낌인 것 같더라구요
경산 사동카페 후버는 내부 인테리어도 독특해요
요즘같은 시국에 적합한 느낌의
거리두기 인테리어였어요ㅎㅎㅎ

정문으로 들어서면
제일 안쪽에 이렇게 카운터와 쇼케이스가 있구요
각종 티 종류와 디저트들을 볼 수 있어요
기다란 카운터에 매립된 오디오도 색다름ㅎㅎ

후버를 상징하는 낙타로고의 뱃지와 텀블러도
구입이 가능해요ㅎㅎㅎ
앙증한게 예뻐서 구매욕구가 솟아오르네요

가지런히 놓여있는 스콘종류도 다양해요
경산 사동카페 후버는
디저트 종류가 모두 스콘이예요
저희는 말차 앙버터랑 흑임자 스콘을 주문했어요

잠시 자리를 잡고 있으니 벨이 울려서
가져온 음료와 디저트를 본 순간 지져스~
트레이 왜이렇게 고급진가요ㅎㅎㅎ
포크와 나이프까지 너무 예쁘네요
여기 말차 앙버터랑 후버라떼 추천추천
아주 맛있었어요ㅎㅎㅎ
주변 테이블이랑 거리도 있고
약간의 가림막도 되어있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있다 나왔네요 허헛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사진도 잘나오고
맛도 있고 깔끔한 경산 사동카페 후버
집이랑도 가까워서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