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맛집 파스타맛집 "심츠"

소울맘 2021. 6. 15. 04:08
728x90

안녕하세요
경산 영남대 근처 오렌지 타운 거리에
심츠라는 파스타집을 다녀왔어요
심츠는 이미 경산에서는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가게인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 방문 해보네요ㅎㅎ

심츠

경북 경산시 청운1로 10-1 1층
경북 경산시 대동 144-6 1층

영업시간
11:30 - 22:00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전 꿀꿀이 숯불촌 자리라
길 가 주차공간도 아주 협소함ㅜㅜ

경산 맛집 심츠의 내부모습 입니다
저희가 오늘의 첫 손님이었답니다ㅎㅎ
더운 날씨탓에 에어컨이 아주 빵빵ㅎㅎ
그래서 가게 안에 있는 화장실과 매장에
온도차가 있더라구요 허헛

경산맛집 심츠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처음 방문한 곳이라
대표메뉴라고 적힌 심츠 파스타와 심츠피자를
주문 하고 에이드 두잔을 주문 했어요
저희가 주문을 마치고 나니
손님들이 하나 둘씩 들어오시더라구요ㅎㅎ

조금 기다리고 있자니 서빙된 심츠 파스타입니다
메뉴판 설명대로
돼지고기와 김치,크림이랑 매운소스로
만들어진 파스타예요ㅎㅎ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오는 곳!ㅎㅎ

곧 이어 나오는 심츠피자
앙증한 사이즈에 토핑이 듬뿍 들어갔네요
솔직히 양이 적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둘이 먹기 딱 많은 양이었어요ㅎㅎ

피자는 토핑이랑 치즈가 너무 많아서
흘러넘치더라구요ㅎㅎ
경산맛집 심츠 다녀온 느낌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음식도 빨리 나오고 맛도 괜찮았어요
다만 주차공간이 없고,
먹어 본 음식맛이 또 생각나는 맛은 아니라
재방문은 생각 해볼 것 같아요
한 번쯤 가보는건 나쁘지 않을 곳
경산 파스타 맛집 심츠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용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