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소울컴퍼니 독특한 이색선물 추천 원목시계

소울맘 2021. 5. 11. 17:46
728x90

안녕하세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이색적인 선물을 찾다가
발견하게된 기타모양 원목시계입니다
소울컴퍼니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상품이예요

모양 자체가 아주 특이하고 예뻐서
첫 눈에 반해버린 상품이었어요ㅎㅎ
원목을 다듬어 모양을 잡고
진짜 기타에 있던 머리부분을 접목시켜
독특함을 한층 더 업시켰더라구요

원목 자체의 중후한 컬러감에
기타 머리부분이 조화롭게 어울려서
더욱 더 마음에 드는 상품이더라구요
게다가 자체제작 이라서
소울컴퍼니 아니면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과 희소성을 갖춰서
더욱 더 뜻깊은 선물이 되지않나 싶네요ㅎㅎ

이런 시계 집에 있으면
집안 분위기가 감각적이고 새로워질 것 같아요
원목시계는 나이불문 누구에게나
선물을 하면 좋아할 그런 상품이 아닐까요ㅎㅎ

어두운 컬러의 원목 바탕에
눈에 띄는 화이트 시계침이 더욱 더 도드라지는
예쁜 시계였어요ㅎㅎ
자체 제작하는 작품이어서
제작기간을 여유롭게 잡아야하는 부분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맞춤 케이스까지 딱 맞춰 제작 해주니
선물을 드리는데 더욱 더 고급스러움을
더한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이 작품은 소울컴퍼니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오픈톡으로 문의 하셔서
친절한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 드릴게요ㅎㅎ

소울컴퍼니 공식 오픈카톡

#우드슬랩 #가구회사 #소파 #붙박이장 #싱크대 #진열장 #책상 #데스크테리어 #소품 #우드소품 #와인랙 #대구가구 #경산가구 #영천가구 #서울

open.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