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맛집 "백양왕십리돌곱창"

소울맘 2021. 3. 25. 05:26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만에 자유부인인지!!!
저녁약속이 있어서 곱창이 맛있다는
경산 사동맛집 백양 왕십리 돌곱창을 방문 했습니다

백양 왕십리 돌곱창
경북 경산시 백자로 95
경북 경산시 사동 604-7
매일 16:30 - 01:00
Last order 24:30
(2째주,4째주 월요일 정기휴무)

아직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지
가게가 한산했어요
평소에 지나다니면서 보면
항상 사람이 가득차있는 모습이었는데
보던 모습이랑 달랐어요

내부는 사진과 같이 홀이 있구요
왼쪽편엔 룸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조용히 담소를 나누며 먹고싶어서
룸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백양 왕십리 돌곱창 메뉴예요
저희는 성인 3명이 가서
우선 3인세트로 시작을 했답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밑반찬이 나와요
백양 왕십리 돌곱창에서는 밑반찬에도 나오는
양념게장을 따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밑반찬은 다 맛있고 좋았어요
특히 저 콩나물 무침이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ㅎㅎ

모듬 구이 세트가 드디어 나왔습니다ㅎㅎ
경산 사동 백양 왕십리 돌곱창은
음식이 나오기전에 다 구워져서 서빙이 되다보니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서빙되는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또 가게되면 미리 주문을 해두고 가는게
바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그랬는지
구이세트는 나오자마자 순삭ㅎㅎ
생각보다 양이 부족해서 아쉬웠어요ㅜㅜ
구이를 다 먹으면 전골을 준비 해주십니다
전골은 서빙 해주시면 야채가 익을 때까지
끓여서 먹어야해요
당면이 들어있으니 끓으면 당면부터 공략하세요
국물파인 저는 국물이 졸면 속상합니다ㅎㅎ

한국인이라면 피날레는 역시 볶음밥이쥬?
저희가 주문한 3인세트에는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따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밥이 들어가니까 배가 차는 느낌적인 느낌ㅎㅎ
돌판에다 볶아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ㅎㅎ
다 먹고도 안주가 부족한 감이 있어서
식사메뉴인 돌된장전골까지 추가주문했습니다
진짜 포스팅 하면서 보니까 많이도 먹었네요ㅎㅎ
이상하게 술을 마시면 배가 고파지는 1인ㅎㅎ
개인적으로 돌된장전골은 별로...ㅎㅎ
이미 배가 찰대로 차서 그랬을까요
경산 사동맛집 백양 왕십리 돌곱창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룸도 있는 적절한 환경이었구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답니다
음식도 하나하나 정갈하고 맛있었구요
음식대비 가격도 적절한 듯 느껴졌어요
다만 조리시간으로 주문 후 구이종류는
다소 늦게 서빙된다는 점과 개인적으로는
돌된장전골 맛이 아쉬웠네요
그리고 제 기준에 모듬구이에 대창이 많은데
곱창도 양이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욕심도 부려봅니다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