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예쁜 머리스타일

소울맘 2020. 10. 18. 00:24
728x90

안녕하세요
여자아이 예쁜머리 스타일
완성사진을 소개해드릴까 해요ㅎㅎ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다양한 머리묶기영상을
업로드 중이니 많이 찾아주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oglQ0zcmrajEynAmHihv0w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

www.youtube.com

하트가 대롱대롱한
똥머리스타일입니다ㅎㅎ
귀엽고 독특한데 생각보다 쉬워서
묶어주기 좋았습니다
똥머리는 스펀지를 활용하여
동그랗고 예쁘게 묶어줬어요ㅎㅎ

같은 하트머리묶기 스타일이지만
작은 하트를 포인트로 묶어주니
더 귀여운 머리묶기가 되었답니다ㅎㅎ

일명 세일러문 머리묶기 스타일이라고도
불리는 머리스타일이예요
양갈래로 똥머리를 묶어주고
한가닥을 내려 고데기로 웨이브를
살려주면 귀엽고 익숙한
양갈래 똥머리스타일이 완성됩니다ㅎㅎ

여름에 시원하게 묶어줬던
머리스타일이예요
머리카락은 세가닥으로 나눠 묶어준 후
풍성해보이도록 볼륨을 살려
묶어줬어요
이 머리의 포인트는 아무래도
군데군데 꽂아준 꽃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양갈래 사탕같은 머리스타일
사진엔 잘 보이지않지만
머리카락 일부를 땋아 같이 묶어줬어요
지금보니까 잘 보이지않아서
속상하네요 흑흑ㅜㅜ
오늘 소개해드릴 머리묶기 스타일을
마치겠습니다ㅎㅎ
도움이 되시길 바래용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