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한복머리 묶는 방법

소울맘 2020. 9. 23. 01:40
728x90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명절에
고운 한복을 입을 우리 아이들을 위해
한복에 어울리는 머리묶기 스타일을 소개해봅니다
자세한 영상은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보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럼 여자아이 한복머리묶기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우선 사진처럼 반묶음을 해주세요
일반 반묶음 머리보다 조금 높이 묶어줄게요

도구를 사용하여
사진과 같은 방향으로 머리를 넣어줍니다
이때 방향에 신경 써주세요ㅎㅎ

한바퀴 돌려준 반묶음 머리를
양갈래로 나눠주고 땋아주세요ㅎㅎ

남은 머리카락을 고무줄로 묶어
핀컬핀으로 고정해주고
땋아준 반묶음 머리를 아래쪽으로 위치해서
고무줄로 묶어줍니다

핀컬핀과 고무줄을 풀어주고
사진과 같이 남아있는 머리를 땋아줍니다
이때 아래쪽으로 고정했던
반묶음 머리도 같이 자연스럽게 잡아서
땋아 합쳐주세요

집에 따로 댕기가 없으면
공단 리본끈 같은걸 잘라서
끝 부분에 묶어준 고무줄에 같이 묶습니다
간단한 댕기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윗부분에 허전함은
집에 있는 적당한 크기의 헤어핀이나
배씨를 활용하셔도 좋아요ㅎㅎ
여자아이 한복 머리묶기 완성입니다ㅎㅎ
간단하죠?ㅎㅎ
더 자세한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 채널에
영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니
참고 해주세요ㅎㅎ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

www.youtube.com

728x90